VMC 빅원은 최근 쇼미더머니 6를 통해 잘생긴 래퍼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빅원은 VMC 소속으로 현재 쇼미더머니6의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넉살이 속한 실력파 레이블로 현재 딥플로우가 수장으로 있습니다. VMC와 넉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vmc 빅원▲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잘생긴 래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VMC 빅원 (사진=빅원 인스타그램)


빅원은 1991년생으로 한국나이로 따지면 27살의 어린나이는 아닙니다. 180에 68kg의 훤칠한 키와 잡티하나 없는 흰 얼굴로 아이돌을 할 것만 같은 잘생긴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돌 출신이 맞습니다. 아이돌 중에서 빅원이라는 이름이 없었는데 생각하실테지만 빅원의 아이돌때 쓰던 이름이 빅원이 아니였습니다.


vmc 빅원▲ 쇼미더머니6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넉살과 같은 VMC 레이블에 속해있는 빅원 (사진=VMC 홈페이지)




VMC 빅원은 투포케이24K 라는 그룹에 속해있었으며, 투포케이로 아이돌 활동을 했을 당시에 이름은 대일이였습니다. 빅원은 그룹에 나오면서 '대일=큰 하나' 라는 뜻을 영어로 바꾼 빅원(Bigone)으로 바꿔 래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2년 투포케이 '빨리와'라는 곡으로 데뷔한 빅원은 2016년 말쯤 투포케이에서 탈퇴하고 빅원이라는 이름의 랩퍼로 VMC를 통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투포케이는 2012년에 데뷔한 생각보다 오래된 아이돌그룹인 것에 비해 인지도가 생각보다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도 활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인지도는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실 빅원은 현재 쇼미더머니6에 출연중이지만, 화려한 외모와 반대로 예선심사부터 아슬아슬하게 통과해 올라가고 있을만큼 뛰어난 랩실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반 외모에 대한 쇼미더머니6 분량을 제외하면, 랩실력을 보여주는 방송분량은 거의 없었습니다. 같은 레이블에 넉살이 워낙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며 방송분량의 대부분을 가져가는 것에 비해 활약이 없어 아쉽습니다.


빅원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잘생긴 래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VMC 빅원의 인스타그램 (사진=빅원 인스타그램)


빅원은 한 인터넷 방송 인터뷰에서 인스타그램 성애자라고 말할만큼 인스타그램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빅원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해보면 사진을 가로 3칸 혹은 전체에 맞게끔 올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출신답게 조금 오글거릴수도 있는 사진들도 많이 올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빅원은 쇼미더머니6에서 래퍼로서 큰 활약을 보여주진 못했지만, 당당히 싸이퍼 배틀미션까지 통과한 상태입니다.


쇼미더머니6 인스타그램▲ VMC 빅원이 현재 출연 중인 Mnet의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쇼미더머니6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6에서 몇 단계까지 더 올라갈진 모르지만, 다음 심사위원 선택에서 좋은 심사위원을 만나 제대로 된 빅원의 실력을 보여주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24K 아이돌 출신 VMC 빅원에 대한 정리였습니다.


빅원 인스타그램▲ VMC 빅원 인스타그램 (사진=빅원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성애자라고 밝히며 열심히 사진을 올리는 VMC 빅원 인스타그램 (사진=빅원 인스타그램)


Posted by 와이키키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