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넉살 싸이퍼 미션 가사
쇼미더머니6 넉살 싸이퍼 배틀 미션 가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8일 자체 최고시청률인 2.7%를 기록한 쇼미더머니6가 벌써 5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시작부터 많은 우승후보 중 가장 높게 꼽히는 랩퍼는 사실상 넉살이였습니다. 무대마다 프로듀서 및 같은 참가자로부터 환호와 감탄을 받으며 사실상 우승 못하는게 이상할 정도까지 느껴지고 있는 넉살입니다. 넉살 소속사와 넉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과연 어디서 넉살의 약점을 찾을 수 있을까 궁금해지기까지 하는 상황에서 치뤄진 싸이퍼 배틀 미션에서 혹시 프리스타일, 준비되지 못한 상황에서 하는 랩은 못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넉살은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너무 깔끔하게 랩을 해 역시 우승후보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 쇼미더머니6 싸이퍼 미션 중인 넉살 (사진=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사실 방송을 보신분들은 느끼셨겠지만, 넉살은 올티나 주노플로보다는 다소 늦게 마이크를 잡으며 뒤에서 준비하는 모습이 비춰졌습니다. 그렇다해도 몇 분일텐데, 그 짧은 시간에 완성도 높은 랩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해쉬스완이나 다이나믹듀오도 넉살의 무대를 보면서 성량이 너무 좋아 랩이 다 뚫고 나온다고 감탄을 자아내 역시 넉살이구나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넉살은 성량과 랩 스킬이 좋긴한데, 올티만큼의 센스있는 가사까진 보여주지 못했다고 생각하는데요.
▲ 쇼미더머니6 싸이퍼 넉살을 보고 감탄하는 해쉬스완 (사진=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 쇼미더머니6 싸이퍼 미션 중인 넉살 (사진=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쇼미더머니6 싸이퍼 배틀 미션에서 넉살이 했던 가사입니다. 가사도 나쁘진 않지만 이번 미션에선 올티가 너무 한 몫을 해서 가사센스적인 면에서는 올티의 손을 들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올티의 가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올티 가사에 대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쇼미더머니6 싸이퍼 미션 중인 넉살 (사진=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그래 나도 완전 공감
할 일이나 해라
게으름과
자웅동체 너는 해마
사랑스런 너는
문신 말고 그려 해나
얼씬거리지마
넌 친구도 아니잖아
Ye I need 테이블을 지키는 기도
왜 친한 척 앉아
우리 bottle을
빌어먹고 앉아 있어
비록 우린
크세르크세스
관대하지만 너 같은 앤
관에 넣어야 돼
악어새는 악어
이빨에 낀 고기를 먹고 살아
파티에선 우리도 놀라
자꾸 놀쟤
이젠 필요한 게
필요 없어
아직도 광대들은
난리 법석
해가 뜨고 있네
벌써 벌거벗은 무대
오디가 달려드네
덥석
얍!
▲ 쇼미더머니6 넉살무대 후 칭찬하는 다이나믹듀오 개코 (사진=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현재 넉살은 쇼미더머니6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도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넉살이 피처링으로 도와준 가수 청하 인데요. 청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넉살이 바쁠텐데도 피처링을 해줘 감사하다"면서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넉살을 응원했습니다. 그리고 힙합에 대한 무한애정을 뽐내주시는 배우 소지섭도 지난 2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쇼미더머니6의 열혈 시청자다 최근까지 꾸준히 보고 있다"라며 "이번 시즌은 넉살이 우승할 것 같다"라며 넉살의 우승을 기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런 넉살이 쇼미더머니6에서 끝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줘 우승을 하게 될지는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