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조은 레즈 아니냐는 의견이 초반에 많았습니다. 청춘시대는 서로 다른 매력의 5명의 청춘들이 셰어하우스라는 공간에서 벌이는 일들을 재밌게 풀어간 드라마인데요. 청춘시대2 방영되면서 유은재 역이 지우로 바뀌면서 많은 걱정이 되었지만, 지우가 유은재역을 톡톡히 해주고 있어 비록 인터넷 상에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청춘시대2 조은 이라는 키가 엄청나게 크면서 어두운 인물이 처음엔 많이 불편했는데요. 조은의 단발과 어두운면보다 불편했던 것은 사실 조은이 신세휘와 레즈로 이어지는게 아닌가 싶어서 였습니다. 



청춘시대2 조은 안예지가 서로 데이트하고, 팔짱까지 끼는 장면이 많이 노출되었는데요. 특히 조은은 짧은머리로 영락없는 남성적성향이고, 애교석인 목소리의 안예지는 여성적 성향으로 둘이 레즈가 아닌가 하는 의견이 많았고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회를 거듭할 수록 청춘시대2 조은이 밝아지고, 숙소 사람들과 어울리고 안예지가 일방적으로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둘은 레지가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청춘시대2 조은 레지 의혹을 깨는 것이 최근 서장훈이라는 주인집 손자와 썸을 타기 시작하면서 인데요.



둘은 키작은 남자와 키큰 여자라는 어울리지 않은 조합인데, 의외로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조은이 질투하는 장면들을 보고 있자면, 어두운 조은이 귀여워보이기 까지 할 정도인데요. 조은과 서장훈이 앞으로 어떤 사이로 발전할지 모르겠지만, 둘은 꼭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