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2 출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동상이몽2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장신영이 한 번의 결혼을 실패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였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까지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결혼 경험이 없는 강경준과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이 큰 화제였습니다. 둘은 현재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상황에서 비혼이라는 선택적으로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로 살고 있습니다. 사실 비혼은 지난 시절 나쁜말로 '동거'라 칭하며 나쁜 이미지를 가졌지만, 최근 들어 유럽이나 해외를 통해 결혼하지 않고 사는 문화들이 전파되면서 그리 나쁘지 않은 문화로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비혼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2▲ 동상이몽2 출연한 장신영 강경준 커플에 대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되면서, 장신영은 자신이 먼저 고백함을 밝히고 있다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또 화제가 되었던 것은 역시나 배우자 장신영의 과거일 것입니다. 장신영은 연예계에 몸담고 있는 사람과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결혼 생활이 순탄하지 못했고, 사업을 하던 전남편은 사업이 어려워지자 장신영의 이름으로 대출 및 계약까지하며 사기를 벌여 이혼하게 된 사실이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신영 전남편의 사기관련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에 장신영 전남편 사기에 관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강경준 장신영▲ 동상이몽2 출연한 장신영 강경준 커플에 대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되면서, 강경준은 자신은 한눈에 보고 반했다고 고백하고 있다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러한 아픔이 있었기에 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2 출연이 전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반대로 논란의 입장도 많았었습니다. 비혼이라는 모습이 사회적으로 비춰질 파장과 이혼이라는 아픔이 있는 출연자의 출연이 사회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칠 것이란 걱정 때문이었습니다. 장신영 강경준도 출연 전부터 이점 때문에 많이 고민했다고 합니다.





강경준 장신영 동상이몽2▲ 2013년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공식 열애 인정을 하였지만, 주변의 시선이 좋지 못해 힘들었다고 한다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하지만 이 모든 아픔들을 강경준이 감싸안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고, 동상이몽2 출연 이후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든 걸 떠나서 둘이 사랑하는 모습 너무 아름다웠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동상이몽2에 MC를 맡고 있는 인물이 김구라와 서장훈이라는 점에서 최근 이혼은 방송에 큰 문제가 되지 않고, 사랑에 있어서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강경준 동상이몽2▲ 동상이몽2 출연한 장신영 강경준커플이 출연해, 강경준이 사전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강경준은 방송 전 인터뷰를 통해 장신영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강경준은 장신영을 처음 본 순간 너무 이뻐서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장신영이 먼저 강경준에게 고백을 했고, 자신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장신영에 대한 배경으로 쉽지 않았지만, 감싸안아주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강경준 장신영▲ 강경준 장신영이 처음 호흡을 맞춘 드라마의 한 장면


이후 부모님의 반대도 심했지만, 강경준이 집을 나와 독립하게 되며 둘이 사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강경준은 현재 장신영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이도 함께 품으며, 아름답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특히 야구장에 함께 방문에 야구를 즐기는 사진은 멀리서 찍히긴 했지만, 너무 아름다운 가족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강경준 장신영이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야구관람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츠조선 )


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2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현재 비난과 논란의 여론에서 둘이 보기 좋다는 평이 많아 지고 있는데요.


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2 출연한 장신영 강경준 커플에 대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되면서, 장신영은 자신이 먼저 고백함을 밝히고 있다 (사진-일간스포츠)


앞으로 동상이몽2를 통해 장신영 강경준이 아픔을 딛고 더 크게 사랑하는 달달한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