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황혜영 키 쇼핑몰 매출 100억대 진실은?

category 방송프로 2017.09.12 22:16

황혜영 키 쇼핑몰 매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황혜영은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SBS 싱글와이프 황혜영편은 황혜영이 친구들과 오키나와로 떠난 모습을 그릴 예정입니다. 황혜영 친구들은 특유의 빙구스러우면서 밝은 모습을 보여주며 벌써부터 빙구시스터즈라는 별명이 붙으며 큰 웃음이 예상되는 상황인데요. 





황혜영 빙구시스터즈▲ SBS 싱글와이프에 출연한 황혜영은 친구들과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났다. 친구들과 빙구미로 인해 빙구시스터즈라는 별명이 붙은 상태이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이번주 싱글와이프를 통해 황혜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 밖에 싱글와이프에 함께 출연한 황혜영 남편 김경록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김경록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황혜영 남편 김경록▲ 황혜영 남편 김경록은 현재 정당인으로 SBS 싱글와이프에 함께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황혜영하면 떠오르는 수식어가 쇼핑몰대표이자, 100억대 매출의 CEO 인데요. 황혜영 쇼핑몰 이름은 아마이(amai)로 현재까지도 쇼핑몰 CEO 및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혜영 쇼핑몰은 연매출 100억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도 100억대 이상의 매출을 유지하는 것은 아니고요. 아닙니다.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이 홈쇼핑채널에 출연해 판매한 제품을 매진시키며, 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한 때 100억대를 돌파한 것이고, 현재도 100억대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100억이라는 금액을 일매출로 나누면 약 2,7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나오기 때문에 대단하다 할 수 있습니다.


황혜영 키▲ 황혜영 쇼핑몰은 한 때 100억대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황혜영이 직접 CEO와 모델을 겸하고 있다 (출처=황혜영 인스타그램)


현재 황혜영 쇼핑몰 매출은 100억에는 못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흔히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 없다는 것처럼 황혜영 쇼핑몰은 충분히 높은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이 소소한 일상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소통하고 있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황혜영이 쇼핑몰로 성공한 것이 놀라운 이유는 또 하나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그녀의 작은키 입니다. 그녀는 투투로 데뷔한 시절부터 작은 키로 유명했는데요. 대부분의 여성의류 쇼핑몰 모델을 보면 마른몸에 큰키를 갖고 있는 것에 비해 황혜영은 작은 키로도 멋스러운 옷맵시를 유지해 쇼핑몰로도 크게 성공했는데요.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이 원단을 고르며 쇼핑몰 CEO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황혜영 키는 네이버 프로필에 나오진 않지만, 16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160cm로 적는 경우 160cm가 안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황혜영 키 160cm가 조금 안되는 150cm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작은키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잘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황혜영이 쇼핑몰로 성공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