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서현진이 또 오해영이후 사랑의 온도라는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사랑의 온도는 9월 11일 SBS를 통해 방영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서현진의 신작 드라마라니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서현진은 최근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드라마와 영화를 다양하게 오가며 연기의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서현진 나이


서현진을 처음 봤을 땐 주연배우치고 조금 평범한게 아닌가 생각했었습니다. 최근 드라마 주연하시는 분들의 인상이나 화장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서현진은 그에비해 조금 밋밋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언젠가부터 서현진의 그런 모습이 오히려 자연스러울뿐만 아니라, 정말 내 주변에 있는 사람을 연기하는 것만 같아 오히려 더 크게 공감가는 인물로 그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현진 키




서현진이 SM 출신의 그룹 밀크출신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밀크 메인보컬로 활약을 했었는데요. 서현진은 밀크라는 그룹을 통해 2001년에 데뷔하며 벌써 연예계 데뷔가 16년이 되었습니다. 그런 덕분에 서현진의 나이가 많으실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현진 피부


서현진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33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서현진하면 뽀얀피부와 잡티 하나 없는 얼굴을 가지고 있어 수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특히 tvN 또 오해영에서 클로즈업으로 우는 장면이 많이 나왔는데, 클로즈업에서도 무결점 피부를 과시한 적이 있었죠.


서현진 나이


특히 서현진의 매력으로 꼽히는 것은 아담한 체형으로 꼽히는데요. 서현진은 160초반대 키로 보이지만 사실 그동안 상대역으로 출연했던 남자 배우들의 키가 커서 그렇게 보였을뿐이지, 서현진 키는 166~168정도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큰키라 놀랐습니다. 서현진 키가 매우 작아 아담한 매력이 있다 생각했는데 취소해야겠네요.


서현진 키


언젠가부터 믿고보는 서현진이라, 사랑의 온도도 믿고 보는 시청자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사랑의 온도에서는 29살의 현실적인 드라마 작가 지망생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티저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뿔테안경을 끼고 나온 모습이 벌써 글쟁이가 되신 것 같은데. 기대하겠습니다.


서현진 드라마





서현진 사랑의 온도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