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 출연중인 인천희 전혜진 부부의 하차 소식이 알려지고 있는데요. SBS 예능 싱글와이프는 8월 2일부터 정규편성된 이후 아내들의 일탈을 다룬 흥미로운 기획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박명수, 남희석을 비롯해 그동안 티비에서 볼 수 없었던 연예인들의 부인의 삶과 그녀들의 일탈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 none; float: none;">


이러한 분위기속에 SBS 싱글와이프가 점점 시청률을 높이며 인기 상승중에 있는데요. 이는 현재 MBC의 파업의 반사효과로도 분석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러한 가운데 전혜진 이천희 부부의 하차소식이 지난 31일 SBS측에서 공식적으로 보도 되었는데요.



사실 이천희 부인 전혜진은 특유의 비글미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재미를 주며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주었는데요. 전혜진 이천희 부부의 하차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SBS측은 오해이고, 싱글와이프가 MBC 나혼자 산다처럼 일부 출연자만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일부 출연자를 로테이션으로 출연시키기 위해 잠시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잠시 하차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하차로 황혜영, 김경록 부부가 새롭게 일시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황혜영 김경록 부부의 모습이 3~4주 방영될 것으로 보아 이천희 전혜진 부부도 3~4주간은 모습을 안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천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도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싱글와이프에서 일시 하차한다"라고 밝히며 당분가 촬영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히면서도, 언제 싱글와이프 촬영이 재개될 것인지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