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유은재역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청춘시대 시즌 1에서 귀여운 20살 유은재역을 맡았던 배우 박혜수가 청춘시대2에 참여하지 않으면서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청춘시대2 유은재역은 현재 지우가 맡아 연기하고 있지만, 시즌1과 이어지는 내용인만큼 몰입도가 떨어진다는 평이 많습니다.





이와 함께 청춘시대2 유은재역을 배우 박혜수가 맡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의문점이 생겼는데요. 박혜수는 현재 영화 촬영스케쥴과 겹쳐 청춘시대 2에 합류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혜수가 현재 촬영준비 중인 영화는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2>로 유명한 강형철 감독의 2017년 신작 <스윙키즈>입니다.





스윙키즈는 한국전쟁 중에 북한군의 포로를 대거 수용했떤 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탭댄스에 빠진 북한군 이야기로 유명 보이그룹 EXO의 도경수(디오)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박혜수는 스윙키즈에서 여자주인공역을 확정하며, 탭댄스에 열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박혜수가 청춘시대2에 출연하지 못하였는데요.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박혜수를 응원하는 현편, 현재 유은재가 몰입되지 않는다는 평을 내고 있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처음이라 어색한 것이니 조금 더 지켜보자라는 의견도 있기에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청춘시대2 유은재역을 맡고 있는 지수도 이에 대해 큰 부담감을 갖고 있을텐데요. 연기를 못하는 배우는 아니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유은재 역을 잘 소화해내길 응원해봅니다. 박혜수도 현재 촬영 중인 스윙키즈를 잘 마무리해 청춘시대2에 출연하지 못한 일부 시청자들에 대한 아쉬움을 영화로 보답해주길 응원합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