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행주 물오른 실력 칭찬해
쇼미더머니6 행주가 점점 물오른 실력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행주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였지만, 예선탈락하며 아쉽게도 최근까지 래퍼로서는 큰 화제를 모으지 못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행주는 다이나믹듀오가 이끄는 아메바컬쳐에 소속되어 아메바컬쳐에서 유일하게 못 뜬 그룹이라는 오명을 받고 있는 '리듬파워'에 속해있습니다. 리듬파워는 쇼미더머니5 준우승을 차지한 '보이비'와 '지구인', '행주'가 속한 그룹으로 2008년에 데뷔하였지만, 랩실력에 비해 현재까지도 큰 인지도를 형성한 아쉬운 그룹입니다.
▲ 쇼미더머니6에 출현해 물오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행주와 지코&딘 팀원들 (출처 - 행주 인스타그램)
행주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자신이 속한 그룹의 팀원이자 친구인 '지구인'이 예선전에서 무기력하게 탈락하는 모습을 보고 현장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힐정도로 리듬파워에 대한 애정이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실 행주가 예선전에 나왔을 때까지만 해도 지난 시즌의 기억 때문인지 큰 기대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6의 강력한 우승후보이자 같은 팀 소속인 '보이비'가 떨어지면서부터 독기를 품은 듯 물오른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 현재 쇼미더머니6에서 물오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행주 (출처 - 행주 인스타)
특히 보이비를 탈락시킨 '블랙나인'과 복수 구도를 형성하며 펼쳐진 랜덤 싸이퍼 미션에서 당당히 블랙나인을 이기고 1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요. 참고로 블랙나인은 무명에 가까운 래퍼였지만, 이번 쇼미더머니6를 통해 파워풀한 랩을 통해 보이비를 꺽는 등 이변을 펼치고 있는 화제의 래퍼중 1명입니다. 블랙나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블랙나인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랜덤 싸이퍼미션에서 1위를 한 행주는 지코&딘 팀을 선택해 행주의 랩스타일이 트렌디함과 안맞는 것이 아닌가하는 우려를 보여주었고, 그에 반해 같은 팀에 올티, 양홍원, 해쉬스완, 킬라그램과 같은 젊은 래퍼들 속에서 초반 음원미션 탈락후보 1위로 행주가 지목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비트와 어울리는 랩을 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행주는 다음 미션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지코&딘 팀의 음원미션에서는 올티가 탈락했습니다.
▲ 2차 예선에서 올패스를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행주 (출처-행주 인스타)
행주가 그동안 실력을 숨긴 것인지 TV를 통해 제대로 된 실력을 못 보여준 것인지 모르겠지만, 쇼미더머니6가 회를 거듭할 수록 행주가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현재 행주가 출연중인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
여전히 강력한 우승후보들이 많아 행주를 우승후보까지라고 보기엔 무리가 있지만 회를 거듭할 수록 물이오른 실력을 보여준 행주 그 자체만으로도 응원하고, 다음 무대도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다음 미션은 팀배틀미션으로 서로 디스하는 랩을 펼치게 되는데, 의외로 착한 심성을 보여주는 행주가 어떤 나쁜 랩으로 또 한번 물오른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 팀 지코&딘 음원미션 후 랩에 대한 칭찬을 받은 행주 (출처-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 팀 지코&딘 음원미션 중인 행주 (출처-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 행주 공식 인스타그램
▲ 음원미션에 대해 홍보중인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