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 출연예정인 남희석 부인 이경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이경민은 1975년생으로 1971년생인 남희석보다 4살어리며, 한국나이로는 현재 43살입니다. 남희석과 이경민은 2딸의 부모로 이름은 남보령 남하령입니다. 남희석 부인인 이경민은 현재 SBS의 새 예능 싱글와이프에 출연예정으로 8월 2일 11시에 방영예정입니다. 현재 싱글와이프에는 방송을 꿈꾸던 박명수 부인 한수민의 출연이 확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수민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남희석 부인 이경민▲ 남희석과 이경민 부부가 함께 찍은 사진 (출처=남희석 인스타그램)


남희석과 부인 이경민은 2008월 결혼했으며, 남희석은 이경민의 단아하고 예쁜외모뿐만 아니라, 높은 학력덕분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경민의 직업은 아시는 것처럼 치과의사로 현재 서울민치과 원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서울민치과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치과를 그만두고 1년간 쉬고 그림을 그리거나 여행을 다니며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둘의 결혼계기는 남희석이 아내 이경민의 단아한 외모를 보고 한눈에 반해 지인에게 이경민의 번호를 알아달라부탁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경민의 학력도 눈에 띄는데요. 



남희석부인 이경민은 서울대학교를 나왔으며, 특히 이경민 집안도 상당히 유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가 상업은행 지점장을 지냈다고 합니다.


싱글와이프▲ 남희석과 부인 이경민이 출연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


남희석 아내 이경민의 방송출연 욕심이 없었지만 방송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싱글와이프 PD의 외보를 보고 너무 잘생겨서 외모에 빠지게 되 싱글와이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인지 재미를 위해 한 이야기인지 알 수 없지만 SBS 새 예능프로그램인 싱글와이프의 피디는 나름 매력있는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첫 방송을 하게되는 SBS 새 예능프로인 싱글와이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운오리새끼' 과 비슷한 가족예능으로 비슷한 프로그램 속에 어떤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남희석과 남희석 부인 이경민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의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유리 (출처=SBS 공식 인스타그램)




남희석 인스타그램▲ 싱글와이프에 부인 이경민과 함께 출연중인 남희석 인스타그램


남희석 인스타▲ 싱글와이프에 출연중인 남희석과 이천희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 출연진 소개 남희석 이경민 이천희 외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