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아들 이시형의 마약사건에 대한 이야기가 뜨겁습니다. 지나 26일 방송된 KBS 시사프로그램인 '추적 60분'을 통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의 마약복용 의혹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이명박 아들▲ 이명박 아들 이시형씨





무엇보다 주목할만한 사항이 이날 방송에 인터뷰 중 마약공급책이라고 밝힌 서모씨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김무성 사위가 저랑 친한형이다"라고 밝히면서 였습니다. 아시듯이 김무성 사위는 2년 전인 2015년 마약사건에 연류되었으나 당시 당대표였던 김무성 의원과의 관계로 인해 수사를 피했다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 마약수사은폐 의혹을 받고 있는 이명박 전 대통령


그런ㅁㅁ 서씨가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인 이시형씨와도 잘 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시형씨가 마약공급책과 친한 것도 논란이지만, 과거 이시형씨가 마약관련 의혹이 있었지만 검찰내부에서 이에 대한 수사착수도 하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이날 방송을 통해 나와 또 한번 정치인 가족에 대한 수사은폐 논란이 뜨거워 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인 이시형씨는 마약사건이 언급된 가운데에도 추가 DNA 검사가 이루어지지 않아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청탁 혹은 압력에 의해서인지 조사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명박 아들▲ 2002년 월드컵 이후 명예서울시민을 수여받는 히딩크와 이명박 아들 이시형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는 2002년 월드컵으로 뜨겁던 한국에서 히딩크 전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명예서울시민증 수여를 하는 자리에 슬리퍼와 반바지 차림으로 등장해 눈낄을 끌었던 인물입니다.





더블케이▲ 이명박 전 대통령과 사돈관계인 쇼미더머니6 출연중인 더블케이


또한 최근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더블케이 누나가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의 부인인 것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블케이 집안과 이시형에 관련된 내용은 아래의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마약투여 의혹을 받고 있는 이명박 아들 이시형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결국 지난 정부때 마약사범 등의 범죄자들이 고위급 정치인들의 가족이란 사실만으로 수사를 피해 갔다는 사실이 이제와서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한명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이고, 그에 대한 정당한 조사가 이제라도 이루어져야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이런 뉴스를 볼때마다 참 씁쓸한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