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net 쇼미더머니6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알려진 더블케이(본명 손창일)가 대단한 금수저 집안이라고 알려지면서 실력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집안자체도 금수저지만 가장 특이한 이력이 이명박 전 대통령과 사돈사이라는 것입니다.


더블케이▲ 더블케이 앨범 자켓





이명박 전 대통령의 외아들인 이시형씨는 지난 2014년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그 부인이 더블케이의 친누나였습니다. 더블케이의 친누나는 2014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을 진행하였는데, 이때 남편이 이시형씨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외아들이라고 합니다.


이명박 아들 이시형▲ 이명박 전대통령과 아들 이시형씨



더블케이 친누나는 미국 유학시절 이시형씨를 만나 약 10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미국에서 디자인 공부를했고, 이시형씨는 연세대를 다니다 중퇴하고 펜실베이나 주립대로 유학갔다 더블케이의 친 누나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더블케이 집안 자체도 금수저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블케이의 아버지는 서울 소재의 대학병원에서 근무하는 의사이고, 어머니는 부동산 재력가의 집안으로 알려지면서 재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측에선 개인 사생활이기에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했는데, 더블케이 집안은 정말 금수저 중 금수저인 것 같습니다.


더블케이 쇼미더머니 시즌 1▲ 쇼미더머니 시즌 1 더블케이와 로꼬



더블케이는 쇼미더머니 1에 프로듀서로 나와 우승까지 거머쥔 실력파 래퍼겸 프로듀서로 알려졌지만, 최근 가요시장이 방송을 통해 홍보하지 않으면 음반자체도 팔리지 않아 스스로를 홍보하기 위해 쇼미더머니6에 출연자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잇습니다.


아직까지 쇼미더머니6에서 랩실력을 보여주진 않았지만, 더블케이는 이번 시즌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오늘 그 예선전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