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에 출연한 블랙핑크 지수가 이상민과 특별한 관계를 공개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이상민에게 말을 놓기가 힘들다며 어려움을 토로했지만, 이상민은 바로 말을 놓으라며 둘 사이에 무슨 특별한 사연이 있는 것처럼 이야기했습니다. 이러한 궁금증에 대해 이상민은 바로 아는 친한 형님의 자녀가 지수라고 밝히며, 어린시절부터 보아왔던 사이라고 사실을 밝혔습니다.


아는형님 블랙핑크▲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블랙핑크와 아는형님들 (사진=아는형님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한국나이로 23세입니다. 반면 이상민의 나이는 1973년 생으로 한국나이론 46살이니 둘의 나이차이가 23세입입니다. 23살차이면 이상민의 지인의 딸이여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만한 나이 차이로 지수가 아는형님에 출연해 이상민을 보고 말을 쉽게 놓지 못하는 상황이 이해가 될 것만 같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이상민▲ 아는형님에서 블랙핑크 지수와 특별한 인연을 밝힌 이상민


이상민은 최근 아는형님, 섹션TV연예통신, 오빠생각, 하트시그널, 미운오리새끼 등 핫한 프로들을 다양하게 참여하여 제2의 전성기가 아닌, 제 1의 전성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다방면에서 활약중에 있습니다. 특히 이상민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20만 팔로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최근 일본에 진출하여 지난 7월 20일 일본 부토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습니다. 1만 4000석이라는 작지 않은 규모였는데, 전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일본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그 덕분인지 MTV재팬에서 8월의 'HOT SEAT'라는 이달에 주목할만한 신인아티스트로 블랙핑크가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아직 일본에서 정식 앨범도 발매되지 않아 크게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이러한 상까지 받아 벌써부터 한일 양국에서의 블랙핑크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는형님 블랙핑크▲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블랙핑크와 아는형님들 (사진=아는형님 공식 인스타그램)


아는형님 블랙핑크 편은 오는 8월 5일에 방영되며,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어떤 상큼한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특히 블랙핑크 지수는 정형돈이 진행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특유의 4차원을 넘어선 특유의 밝음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준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는형님 블랙핑크 편에선 다른 멤버들도 기대되지만, 지수가 아는형님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는형님▲ 블랙핑크가 출연한 JTBC 예능프로 아는형님의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아는형님 공식 인스타그램)


▲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블랙핑크와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중인 JTBC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인스타▲ 블랙핑크가 속해있는 와이지엔터네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아는형님 블랙핑크▲ 블랙핑크가 속해 있는 와이지엔터네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블랙핑크 사진


Posted by KAKA0

하트시그널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각 출연자들의 매력이 모두 달라 주변사람들과 <하트시그널>에 대해 대화를 하다보면 서로 좋아하는 사람이 다를 만큼 출연자 개개인의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서주원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하트시그널 서주원 인스타그램, 차, 직업, 나이 등을 시청자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주원은 현재 배윤경과 서지혜의 선택을 받고 있는데, 서지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주원 인스타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주원의 근황으로 레이싱대회에 참여한 모습 (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서주원의 직업은 모두 아시는 것처럼 카레이서입니다. 현재 국내 카레이싱 대회의 대부분의 카레이서가 30대인 반면, 서주원은 20대의 나이로 카레이서를 하는 것에도 모자라 최근 6월 18일 CJ대한통운 레이싱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레이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서주원은 국내 카레이싱계의 세대교체의 선봉장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연소 포뮬러 선수로 세계 대회에 출전한 것을 물론이고, 한국인 최초로 일본에서 열리는 카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기록도 있는 실력파 레이서입니다.




서주원▲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주원이 2015년 7회 대회출전해 6회 우승해 상을 받는 모습 (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서주원의 직업은 카레이서 이지만, 원래 중앙대학교 유럽문학학부에 들어갈 정도로 공부도 잘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서주원은 2013년 중앙대 입학과 동시에 성인 프로레이스 무대에 입문하는 독특한 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프로 카레이서로 인디고 레이싱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서주원▲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주원의 근황으로 레이싱대회에 참여한 모습 (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서주원의 나이는 1994년 생으로 한국나이로 24살입니다. 175cm에 60kg으로 크지 않은 키지만 잘생긴 외모로 하트시그널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서주원 인스타를 보시면, 최근에는 대부분 레이싱아니면 하트시그널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서주원은 인스타를 통해 하트시그널 하는날에는 살떨린다고 이야기하며 하트시그널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4일 방영된 편에서 배윤경이 곧 떠날 서주원을 위해 끓여준 백숙의 사진을 방송 당일 올리며 백숙은 최고였다고 이야기하며, 여전히 하트시그널에 대한 애정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서주원 배윤정▲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떠나는 서주원을 위해 배윤경이 끓여준 삼계탕 (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특히 서주원이 <하트시그널> 5화에서 배윤경과 데이트장면에 몰고나온 차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한국에서 제일 많이 팔린 벤츠나 BMW가 아닌 저 차가 무슨차일지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서주원차로 알려진 애스터마틴 뱅퀴시 S로 3억 4천만원하는 것으로 알려짐 (출처-하트시그널 방송장면)




혹시 영화 007시리즈를 아시나요? 007 제임스 본드가 항상 애용하는 본드카의 브랜드가 '애스터마틴' 입니다. 애스터마틴은 슈퍼카로서 성능과 가격이 어마무시한데요. 지난번 서주원이 끌고 나왔던 차가 바로 이 애스터마틴의 뱅퀴시S라는 차입니다. 서주원 차 애스터마틴 뱅퀴시는 2013년 출시되어 고급차들처럼 알루미늄합금을 바탕으로 제작된 슈퍼카 그 자체입니다. 현재 애스터마틴 뱅퀴시S 의 가격은 대략 3억 4천만원 정도하고 있습니다.


서주원 장천▲ 채널A <하트시그널>의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서주원은 24세의 어린나이이지만, 집안이 금수저라는 것을 잘 알수 있는 대목이였습니다. 하트시그널에서 서주원은 며칠 후 숙소를 떠나게 되는 운명에 놓이게 되어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와 함께 레이싱장을 방문해 트랙을 도는 장면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어떤 여성을 선택해 레이싱 트랙을 방문했을지는 밝혀지진 않았지만, 배윤경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서주원 인스타 차▲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주원의 인스타그램(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서주원▲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주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갔던 음식점 사진을 올렸다(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서주원 차▲ 서주원의 레이싱차(출처-서주원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

정옥순은 최준희의 외할머니이자 고 최진영, 최진실 남매의 친 어머니입니다. 최진실과 최진영이 자살을 한 후에 고 최진실과 고 조성민의 자식인 최환희와 최준희를 외할머니인 정옥순씨가 지금까지 키워왔는데요. 8월 5일 새벽 최준희양은 SNS를 통해 자신의 외할머니가 지금까지 폭행을 일삼아 왔으며, 자신을 정신병자 취급했다고 전해 도와달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최준희 외할머니 폭행관련 SNS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최진실 엄마 정옥순▲ 최준희가 자신을 폭행했다고 전해지는 최진실 엄마이 정옥순


최진실 엄마 정옥순▲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현재까지는 최준희양의 일방적인 주장에 의해 진실은 밝혀지지 않았고, 그 사이 최준희양은 SNS를 통해 자신이 외할머니에게 폭행당한 증거라며 자신의 손에 난 흉터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 이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자 경찰측에서도 '사실관계를 조사할 계획' 이라고 밝히며 법정싸움까지 가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 최준희 말이 진실이라면 법정후견인 변경까지 가능한 상태입니다.





최진실 이모▲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그린 이모들, 이영자, 홍진경, 이소라 등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이 논란에 대해 최진실의 엄마이자, 최준희의 외할머니는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 최준희양으 주장이 모두 맞고, 정옥순 외할머니가 잘못했다고 이야기하기는 섣부른 것 같습니다. 최준희양의 현재 나이가 중2이기도해 반항이 많은 시기이며, 아빠 엄마 없는 손주는 더 독하게 키우다보니 이러한 상황이 벌어졌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기 때문에 현재까진 누구의 잘못이다라고 말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정옥순▲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자살 혹은 아픔을 예고하며 인스타에 올린 그림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가정폭력은 분명 나쁜 일이지만, 대부분의 자녀가 성장과정에서 사춘기를 겪으며 부모와의 갈등을 일반적으로 겪기 때문에, 현재 최준희 양의 나이가 중2인점을 감안한다면 사춘기에 의한 갈등 중 하나가 아닐까도 예측되긴 하지만, 이는 개인적인 추측일 뿐입니다.


최준희 이모할머니▲ 최준희가 자신을 키워준 이모할머니라고 부르는 할머니를 그린듯한 그림(출처=최준희 인스타그램)


현재 최준희는 홍진경 이모, 조성아이모, 이영자 이모, 김대오 기자등이 증인이라며, 정신병자 취급을 당했고, 정식적 피해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자신의 외할머니인 정옥순과 더이상 함께 못 살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최준희양의 오빠인 조환희(최환희)군도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아 인터넷상에 무성한 추측들만 양산되고 있습니다.


최준희 외할머니▲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최준희양 폭행 사건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명 양측의 입장을 들어봐야 제대로 된 진실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정옥순 할머니에 대한 비난여론이 많이 형성되어있지만, 자신의 유일한 가족인 딸 최진실과, 아들 최진영을 저 세상으로 보내고, 자신의 손자손녀를 키우다보니 조금 더 독해 이런 상황이 생기지 않았을까도 생각해봅니다. 부디 원만한 해결이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최준희 할머니▲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의 페이스북 글 (사진=최준희 페이스북)


최준희 할머니▲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의 일상 사진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 외할머니 정옥순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최진실의 딸 최준희이 자신의 엄마인 최진실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고 있다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

최진실씨의 딸 최준희양 8월 5일 새벽 1시 55분에 자신의 SNS 외할머니로부터 지난 시간 동안 폭행을 당해왔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최준희양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페이스북 주소를 링크하며 "긴 글이지만 한 번만 읽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제발"이라고 남겼습니다. 이 글의 링크를 따라가보면 페이스북에 약 5,000자의 글을 올렸습니다.




최준희 외할머니▲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글을 올린 최준희


최준희가 폭로한 외할머니 폭행, 폭언 글을 정리해보면, 어린 시절부터 고 최진실의 어머니인 최준희양의 외할머니가 자신을 싫어했으며, 자신에게 욕설과 폭행을 자주해다고 합니다. 최준희양은 어린시절부터 외할머니가 아닌 이모할머니라고 불리는 피가 섞이지 않았지만 자신을 키워주는 할머니랑 살게 되었는데, 외할머니가 이 모습을 싫어해 이모할머니를 집에서 나가라고 하면서부터 최준희 양의 우울증이 시작되어 지금까지 불행하다고 합니다.




최준희▲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글을 올린 최준희양이 긴글 읽어달라며 올린 인스타의 사진과 글


최준희양은 자신을 키워준 이모할머니를 지속적으로 만나려고 노력했지만, 외할머니가 번번히 방해와 폭언을 했고 이모할머니가 최준희양의 재산을 노리고 키워주는 거라며 사이를 갈라놓았다고 합니다. "너랑 그년이(이모할머니)랑 같이 있는 꼴을 못 보겠어서 내가 그냥 집에서 나가라고 했어, 넌 그년이랑 있으면 니인성 다망쳐"라고 했다고 합니다.


최준희 인스타▲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글을 올린 최준희양 인스타 사진


그 후로 최준희양은 멘탈이 다 산산조각 났다고 밝히며, 칼로 손목을 긋거나 샤워기로 목을매는 등 자살을 시도했다고 하네요. 그때마다 유서를 썼는데, 외할머니는 유서를 보고 화를 냈다고 하는데 화를 낸 이유가 유서를 외할머니 자신이 아닌 오빠와 이모할머니에게만 써서 화를 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유럽여행가서 외할머니에게 폭행당하고, 억지로 해외유학을 가게 만들고, 내용 중간에 보면 (홍)진경 이모나 이영자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외할머니가 방하며 홍진경을 욕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최준희 홍진경▲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글을 올린 최준희양과 모델 이소라


글의 마지막에는 현재 8월 5일 새벽 1시 55분인데 지금도 집안이 다 박살나 경찰들이 찾아오고 정신 없는데, 지금 이 사실을 알리지 못하고 죽으면 억울할 것 같아서 올린다고 하고 있습니다. 현재 최준희양의 상태는 확인되지 않고 있어, 이 소식을 접한 분들은 큰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이 페이스북 글은 공유 490회, 댓글 1600개가 달리며 삽시간에 퍼지고 있습니다.


최준희 인스타▲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글을 올린 최준희의 인스타그램 메인화면


최준희 외할머니의 폭행과 폭언이 진실은 무엇인지 정말 답답하고 궁금하네요. 부디 최준희양이 무사해 마음의 치유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긴글을 읽어 달라고 호소하는 최준희 인스타


최준희 페이스북▲ 현재 외할머니 폭행관련 긴글을 올린 최준희 페이스북


최준희 페이스북▲ 최준희양이 외할머니 폭행관련 글을 올린 페이스북 전문


Posted by KAKA0

쇼미더머니6 행주가 점점 물오른 실력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행주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였지만, 예선탈락하며 아쉽게도 최근까지 래퍼로서는 큰 화제를 모으지 못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행주는 다이나믹듀오가 이끄는 아메바컬쳐에 소속되어 아메바컬쳐에서 유일하게 못 뜬 그룹이라는 오명을 받고 있는 '리듬파워'에 속해있습니다. 리듬파워는 쇼미더머니5 준우승을 차지한 '보이비'와 '지구인', '행주'가 속한 그룹으로 2008년에 데뷔하였지만, 랩실력에 비해 현재까지도 큰 인지도를 형성한 아쉬운 그룹입니다. 


쇼미더머니6 행주▲ 쇼미더머니6에 출현해 물오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행주와 지코&딘 팀원들 (출처 - 행주 인스타그램)


행주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자신이 속한 그룹의 팀원이자 친구인 '지구인'이 예선전에서 무기력하게 탈락하는 모습을 보고 현장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힐정도로 리듬파워에 대한 애정이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실 행주가 예선전에 나왔을 때까지만 해도 지난 시즌의 기억 때문인지 큰 기대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6의 강력한 우승후보이자 같은 팀 소속인 '보이비'가 떨어지면서부터 독기를 품은 듯 물오른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행주 보이비▲ 현재 쇼미더머니6에서 물오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행주 (출처 - 행주 인스타)


특히 보이비를 탈락시킨 '블랙나인'과 복수 구도를 형성하며 펼쳐진 랜덤 싸이퍼 미션에서 당당히 블랙나인을 이기고 1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요. 참고로 블랙나인은 무명에 가까운 래퍼였지만, 이번 쇼미더머니6를 통해 파워풀한 랩을 통해 보이비를 꺽는 등 이변을 펼치고 있는 화제의 래퍼중 1명입니다. 블랙나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블랙나인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랜덤 싸이퍼미션에서 1위를 한 행주는 지코&딘 팀을 선택해 행주의 랩스타일이 트렌디함과 안맞는 것이 아닌가하는 우려를 보여주었고, 그에 반해 같은 팀에 올티, 양홍원, 해쉬스완, 킬라그램과 같은 젊은 래퍼들 속에서 초반 음원미션 탈락후보 1위로 행주가 지목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비트와 어울리는 랩을 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행주는 다음 미션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지코&딘 팀의 음원미션에서는 올티가 탈락했습니다. 


2차예선 행주▲ 2차 예선에서 올패스를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행주 (출처-행주 인스타)


행주가 그동안 실력을 숨긴 것인지 TV를 통해 제대로 된 실력을 못 보여준 것인지 모르겠지만, 쇼미더머니6가 회를 거듭할 수록 행주가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현재 행주가 출연중인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


여전히 강력한 우승후보들이 많아 행주를 우승후보까지라고 보기엔 무리가 있지만 회를 거듭할 수록 물이오른 실력을 보여준 행주 그 자체만으로도 응원하고, 다음 무대도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다음 미션은 팀배틀미션으로 서로 디스하는 랩을 펼치게 되는데, 의외로 착한 심성을 보여주는 행주가 어떤 나쁜 랩으로 또 한번 물오른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쇼미더머니6 행주▲ 팀 지코&딘 음원미션 후 랩에 대한 칭찬을 받은 행주 (출처-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행주 음원미션▲ 팀 지코&딘 음원미션 중인 행주 (출처-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행주 인스타▲ 행주 공식 인스타그램


음원미션 행주▲ 음원미션에 대해 홍보중인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

쇼미더머니6 조우찬군 무대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엠넷 쇼미더머니6 6화에서 다이나믹듀오 팀을 택한 조우찬군이 넉살, 라이노, 면도, 한해와 함께 최강팀을 구성했습니다. 이날 펼쳐진 음원미션을 통해 대부분 어린나이의 조우찬의 탈락을 예상했지만, 조우찬은 모든 출연자들을 놀라게 할만큼 압도적인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다이나믹듀오의 팀 구성이 죽음의 팀에 가까운 실력자들로 구성되어 있어 음원미션을 통해 1명이 꼭 탈락해야 하는 상황이였기 때문에 더욱 조우찬이 형들 사이에서 위축되 탈락되지 않을까 예상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6 조우찬▲ 쇼미더머니6 음원미션을 끝내고 타이거 JK에게 극찬을 듣는 조우찬 (사진=쇼미더머니 방송 캡처)


하지만, 모든 팀원이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보여주었고, 그렇기 때문에 팀의 프로듀서인 다이나믹 듀오는 탈락자를 선정해야하는데 큰 고민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가운데 충격적으로 면도가 탈락하게 되었네요. 다이나믹듀오의 면도를 탈락시킨 이유에 대해선 면도의 무대가 별로여서라기보다는 면도 자체가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많이 출연하였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조우찬 랩▲ 팀 다이나믹듀오 음원미션이 끝나고 개고에게 칭찬을 듣는 팀원과 조우찬


면도는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방송출연을 통해 자신을 알리는 기회를 많이 가져간 반면, 다른 출연자들은 그렇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출연자들에게 기회를 주기위해서 면도를 탈락자로 선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사실 면도가 떨어진 상황도 충격적이긴 했지만, 이날은 조우찬의 팀을 압도하는 랩실력이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와 출연자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주었다고 할 수있습니다.


▲ 쇼미더머니6 음원미션 후 지코가 조우찬을 극찬하는 모습 (사진=쇼미더머니6 방송 캡처)


지코 프로듀서는 "우찬이 최고, 우찬이는 난 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타이거 JK마저도 "우찬아 그대로 우리 팀으로 오면 되는거야 알았지"라며 장난섞인 멘트로 조우찬을 극찬했습니다. 조우찬은 현재 초등학교 6학년인 13살로 어린 나이지만, 우승후보인 쟁쟁한 형들사이에 뽐내었던 그 자신감이 초등학생이라고는 믿기 힘들정도로 보여졌습니다. 쇼미더머니6 초반만 하더라도 조우찬은 나이에 비해 잘한다는 평가를 받았던 반면 오늘 펼쳐진 음원미션으로 나이에 비해 잘하는 실력이 아닌, 래퍼로서 잘한다고 평가 받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쇼미더머니6 인스타그램▲ 엠넷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음원미션을 예고하고 있다


참고적으로 조우찬은 현재 대형기획사인 큐브에 속한 연습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린 나이에 이정도 실력이라면, 지금부터 꾸준히 연습한다면 조우찬군은 몇 년 안에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가 되지 않을까도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조우찬이 속한 팀 다이나믹듀오에는 쇼미더머니6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인 넉살이 포진되어 있어 얼마나 더 높게 올라갈지 모르지만, 부디 높은 곳까지 올라가 더욱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현재 쇼미더머니6 우승후보고 꼽히는 참가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쇼미더머니6 넉살▲ 쇼미더머니6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미션을 예고하고 있다


쇼미더머니6 조우찬▲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엠넷 쇼미더머니6의 공식 인스타그램 화면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