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서지혜 직업 인스타 나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은 금요일 오후 11시 11분에 하는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입니다. 하트시그널은 예능에 속해있지만, 이게 예능프로인지 다큐(실제)인제 모를 긴장감과 설레임 속에 8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은 12부작으로 이제 4화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출연자들 하나하나 매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중 개인적으로 관심이 가는 출연자가 서지혜입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출처=서지혜 인스타그램)


서지혜는 '연희동 수지'라는 별명답게 수지를 닮은 외모에 대학생다운 풋풋함이 매력적인 출연자입니다.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어린 나이 때문일 수도 있지만, 보면 볼수록 몸에 베어있는 활발함과 설레이게 하는 그런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남자 출연자를 대할때도 반응을 굉장히 잘해줘 남자 입장에선 무언가를 더욱 하고싶게 만드는 욕구를 주는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프로필▲ 하트시그널 서지혜 프로필소개 (출처=채널A 하트시그널 홈페이지)


그런 이유에서인지 여자들에게는 다소 불편한 느낌과 여우같다는 생각을 들게하는 모습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는 초반에 엄청 치고 나가는 반면에, 후반으로 갈수록 매력이 다소 떨어지며 사이드로 밀려나는 느낌이 강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8화에서 서주원과 윤현찬의 선택을 받으며 드디어 반등의 기미가 보이는 듯 합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메인화면 및 사진들 (출처=서지혜 인스타그램)


서지혜는 아시는 것처럼 현재 대학생입니다. 서지혜는 1996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22살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컴퓨터 공학과에 재학중이며 대학내일이라는 잡지의 표지모델로도 활동 중으로 이미 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는 공대여신이긴 하지만, 여대 공대 여신이기 때문에 '공대여신'이라는 표현을 쓰기엔 살짝 아쉬운면이 있습니다.


서지혜는 대학내일이라는 잡지 모델 외에도 '코로나'라는 밴드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추후 연예인의 길을 가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서지혜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를 보면 핸드폰으로 찍은 셀카보다는 DSLR로 전문적으로 찍은 사진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부터 다양한 사진들이 가득한데요, 이미 모델로 연예계에 준비해보이는 느낌이 다소 들고 있습니다. 그런 덕분인지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는 모습도 개인적으로는 연예계를 준비하는 모습처럼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사진▲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출처=서지혜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최종에는 호감있는 이성을 선택하는 것으로 마무리될텐데, 과연 서지혜는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해집니다. 앞으로도 밝은 모습 더 많이 보여주시고, 개인적으로는 서주원과 연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뮤직비디오▲ 하트시그널 출연자 서지혜의 사진 = '코로나'라는 밴드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서지혜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그램 사진들 (출처=서지혜 인스타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채널A 공식인스타그램의 하트시그널 소개페이지 (출처=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