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가입자가 최근 300만 넘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케이뱅크 출범할 당시만 해도 인터넷 은행은 한계가 있고, 가입자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란 예상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가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열풍에 대해선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역시 카카오뱅크의 친숙함과 편리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 카드를 사용하거나, 계좌이체를 하다 오류가 나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었는데요. 카카오뱅크는 비밀번호를 까먹거나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이 앱을 통해 매우 간단히 이루어 집니다. 그럼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재설정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입금방법이나 카카오뱅크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인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오류


우선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변경을 위해선 앱을 실행해 줍니다. 앱을 실행해보시면 대부분의 카카오뱅크 메뉴는 하단에 있는 전체에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비밀번호 재설정은 하단 전체에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관리에 있는데요. 카카오뱅크 계좌 관리는 아래 사진의 붉은 박스처럼 카카오뱅크 계좌를 눌러주면 카카오뱅크 계좌에 대한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변경계좌로 이동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입출금에 대한 내역과 카카오뱅크 계좌를 관리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가는 카카오뱅크 계좌 메인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자세히 보시면 내가 어떠한 마이너스 상품을 이용하는지도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상단에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재설정


카카오뱅크 관리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줍니다. 관리 하단으로 내려오면 아래 사진과 같이 [설정/신청] 하위 메뉴에 계좌 비밀번호 재설정이 보입니다. 이 메뉴에서는 내 계좌 비밀번호 오류횟수 초기화를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버튼을 모르던 상태에서 5번 오류가 나서 결국 상담사와 영상통화 연결 후 비밀번호를 풀었습니다. 5번 오류가 날 경우 상담사와 어떻게 연결하는지에 대해선 다음 포스팅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재설정


계좌 비밀번호 재설정에 들어오시면, 예상하셨던 것처럼 지금 사용 중인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해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혹시 카카오뱅크 계좌이체 도중 비밀번호를 3번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에도 이 메뉴로 들어오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경우 이러한 서비스를 공인인증서 없이도 모두 이용 가능하니 매우 편리할 따름입니다.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재설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재설정 매우 쉽죠? 카카오뱅크는 알면 알수록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인 은행인 것 같습니다. 회사 연계계좌만 아니라면, 주거래은행은 카카오뱅크로 옮기도 싶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