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아들 나이 직업 마약형량 얼마일까
남경필 아들 나이 직업 마약 형량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남경필 경기도 도지사 아들 마약투여 사실이 알려지면서, 남경필 경기도 도지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즉각 사죄를 했지만, 논란이 가라앉을 기미가 안 보이는 것 같습니다. 남경필 도지사는 33세에 국회의원이 되어 5선을 할 정도로 탄탄한 정치인의 이미지를 쌓아 올렸지만, 결국 큰 아들의 마약소식이 전해지면서 정치적 생명이 끝이 아닌가 하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남경필 아들은 지난 2014년 군부대 폭행사건으로 큰 소란을 피운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도 남경필 도지사의 입지가 매우 좁아지긴 했었지만, 다 큰 성인의 삶은 부모가 컨트롤하기 힘들다는 여론과 함께 남경필 아들 논란은 사그러들었습니다.
▲ 마약투여 혐의로 긴급 체포된 남경필 아들 남씨로 인해 급히 귀국 중인 남경필 도지사
하지만 남경필 아들 군 제대 이후 2017년 드디어 더 큰 사건이 터졌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남경필 아들 마약 밀반입 및 투여 사실로 경찰에 검거된 것인데요. 현재 남경필 아들은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유치장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남경필 아들 마약투여 혐의로 인해 독일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급히 귀국중인 남경필 도지사
남경필 아들은 현재 군제대 이후 작은 회사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경필 아들 나이 26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 남경필 아들 나이 26세로 현재 작은 기업체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현재 마약투여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남경필 아들 이름은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도 나올 정도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남경필 장남 남모씨는 17일 오후 10시 55분 서울 강남구청 부근 한 노점상에서 마약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경필 아들 나이 26세 남모씨는 채팅앱을 통해 함께 필로폰을 투여할 여성을 찾을 정도로 대담했는데요.
상황이 심각해지자 남경필 도지사는 독일 모든 출장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 길을 택했습니다. 남경필 아들 직업은 현재 밝혀진 것은 없지만, 작은 회사에 다니는 정도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작은 아들도 현재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남경필 아들 직업은 현재 대기업 수준은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 남경필 아들 직업 작은 회사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경필의 도움을 받지 않은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남경필 아들 마약 형량에 관해서 다행인 것은 중국에서 적발되었더라면, 최소 15년 이상 유기징역 때문에 한국에서 적발 된 것이 어찌 보면 다행이라고 여겨집니다. 남경필 아들은 현재 마약관련 초범이기 때문에 크기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반적으로 투약횟수와 우발적 범행인가를 다루는데, 초범일 경우 대부분 기소 유예 처분이나 집행유예를 선고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남경필은 지난 해 박근혜를 지켜내겠다며 유세를 했다.
하지만 마약전문 모 변호사의 인터뷰내용에 따르면, 단순 마약 구입이 아니라, 외국에서 들여왔다고 밝혀진 이상 최소 5년 이상 검찰에서 구형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형량은 이보다 적은 최하 2년 6개월에서 이상을 받게 됩니다. 징역 3년 이하부터는 집행유예 선고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집행유예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남경필 아들 마약혐의로 곤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내년 2018 지방선거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무엇보다 2018년 지방 선거가 1년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남경필 아들 논란으로 남경필 경기도 도지사가 과연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남경필 도지사는 5선 의원으로 정치계 큰 인물이지만, 아들 논란으로 이번엔 힘들지 않을까 싶다.
▲ 남경필 아들 마약으로 인해 남경필 도지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과문을 남겼다 (사진=남경필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