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영주가 란제리 소녀시대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서영주는 배동문역을 맡으며 뿔테안경에 까까머리를 한 모범생으로 변신했는데요. 이 배역이 처음에 B1A4 산들에게 갔었지만, 산들이 고사하면서 서영주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서영주 키▲ 란제리 소녀시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서영주가 란제리 소녀시대의 뿔테안경의 모범생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 보여주고 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현재 서영주는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인공 보나(이정희 역)를 짝사랑하는 순정파로 열연중인데요. 란제리 소녀시대는 현재 4.3% 시청률로 괜찮은 시작을 했다는 평가와 함께 대부분의 연기자들이 20대 초반의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영주 란제리 소녀시대▲ 란제리 소녀시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서영주가 란제리 소녀시대의 뿔테안경의 모범생 모습으로 변신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나 인문관계도 및 소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영주는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인데요. 현재 화인컷(AOF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서영주 나이는 1998년생으로 한국나이로 20살입니다.


서영주 인스타그램▲ 배우 서영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과 드라마에 대한 사진을 올리고 있다(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하지만 생일이 2월 16일로 빠른생으로 학년은 1학년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우 서영주는 서울생으로 현재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영락없는 대구 모범생같이 보이지만, 안경을 벗은 모습을 세련된 훈남입니다.




란제리 소녀시대를 통해 이름을 알라고 있는 서영주는 조금 마른체형이지만, 훤칠한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서영주 키는 181cm로 방송에서 보이는 그대로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영주 키▲ 란제리 소녀시대의 뿔테 모범생이 아닌 훈남 서영주 키는 181cm로 훤칠한 키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서영주는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연극에 출연하였는데요. 그 중에 가장 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영화배우 이정현과 함께 출연한 <범죄소년>입니다. 2012년에 개봉해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진 못했지만, 서영주 개인으로는 2012년 도쿄국제영화제와 씨네마닐라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서영주가 출연하는 란제리 소녀시대 개별 포스터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서영주 인스타그램은 아직 큰 인기를 끌지 못한 덕분인지 많은 팔로워수를 자랑하지 않습니다. 현재 약 1000명이 팔로워하고 있으며, 현재 출연하거나 출연했던 연극, 드라마 관련 홍보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서영주 인스타 사진만보더라도 그가 현재 연극과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서영주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입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