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최아라 키와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보기만해도 너무 흐뭇한 JTBC 드라마 청춘시대2 출연자 중에서 신선한 마스크와 보이시한 매력을 뽐내는 최아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모델 최아라는 숏커트에 미소가 없는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지고 있는데요.





최아라는 모델출신으로 현재 앨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최아라 나이는 1993년 1월 14일로 한국나이로 25살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2011년에 입학하였습니다. 최아라가 더욱 신선해 보이는 것은 무엇보다 이번 작품이 첫 연기이기 때문인데요. 최아라는 원래 모델출신으로 서울컬렉션을 비롯해 싱글즈, 코스모폴리탄, 보그 등 국내 유명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였습니다.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평소 웃음기 없는 시크한 표정이 잘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뿐만아니라 모델출신답게 청춘시대2에 출연하는 장면만 보아도 매우 큰 키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최아라 키는 178cm라고 합니다.





보통 남자연예인들보다 큰 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께 연기하는 남자연예인들은 특히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현재 최아라와 함께 연기하고 있는 배우 김민석이 키가 175인데, 매우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델 최아라 키가 워낙 크다보니 청춘시대2에 출연하는 여배우들도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