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우원재는 진심 베일에 쌓인 인물인 것 같습니다. 최근 들어 우원재에 대한 과거들이 하나씩 밝혀지고 있지만, 여전히 우원재에 대한 궁금한 점들이 많습니다. 특히 우원재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것중 하나가 우원재 모자입니다. 많은 불편러들은 우원재가 탈모가 있지 않을까를 점치며 우원재 탈모설을 이야기했지만, 최근 우원재의 모자 벗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우원재는 탈모와 거리가 먼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 모자▲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래퍼 우원재의 모자벗은 모습


우원재는 독특한 랩과 우울한 톤으로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후보까지는 아니지만, 가장 핫한 인물 중 하나인데요. 우원재를 뽑은 타이거JK는 매 회마다 우원재를 자신이 뽑아 자랑스럽다 말할 정도로 우원재의 실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우원재의 가사, 우원재 누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원재▲ 홍익대학교 축제에 출전한 우원재





우원재의 모자 벗은 모습이나 과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우원재의 인스타그램을 보더라도 조금 멀리서 찍은 사진밖에 없어 우원재의 모자벗은 모습이 자세히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우원재와 친해진 것으로 보이는 올티가 인스타에 우원재 모자 벗은 모습 사진을 올리며 우원재의 모자 벗은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우원재의 나이는 22살로 현재 홍익대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원재 모자▲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래퍼 우원재의 모자벗은 모습


모자를 썼을 땐 몰랐는데, 모자를 벗으니 우원재는 22살 답게 어리고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보니 그동안 쇼미더머니6를 통해 보여준 어두운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순순한 청년처럼 보입니다.


우원재 모자 벗은 모습▲ 쇼미더머니6에 출연중인 올티 인스타에 올라온 우원재 모자벗은 모습


우원재의 인스타그램은 뭉크프로필을 하며, 1개의 사진만 올리며 사실 특별한 소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진이 바뀌긴 하지만 항상 멀리서 찍은 사진만 업로드하며 특별한 볼거리는 없습니다.


쇼미더머니6▲ 현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원재가 출연중인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6 우원재▲ 현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원재가 출연중인 쇼미더머니6 공식 인스타그램


우원재 인스타그램▲ 현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미더머니6 우원재의 인스타그램 사진


▲ 우원재와 친해진 것으로 보이는 올티의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에 대한 소문의 진실은 방송이 시작된 직후부터 흘러나왔습니다. 현재 네이버에서도 '쇼미더머니6'를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어 1등으로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이였습니다. 이 연관검색어는 쇼미더머니6가 시작한 직후부터 생성되어있었기 때문에 사전녹화를 하는 쇼미더머니6의 특성상 이번 회에는 넉살이 탈락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매회 들게 하였습니다.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 1대1배틀에서 한명은 탈락한다고 알리고 있는 Mnet 공식 인스타그램


혹시 넉살 아는 지인이 넉살탈락 소식을 전해듣고 인터넷에 올린건 아닌지하며 검색을 해봐도 넉살에 대한 탈락 소식은 없습니다. 우선 넉살은 5회방송에서 펼쳐진 랜덤 싸이퍼배틀에서 당당히 1등을하며 아직까지 탈락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쇼미더머니6 지난 녹화에 던밀스가 출연한 것이 전해지면서 넉살은 절친인 던밀스와 함께 무대를 꾸민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전히 넉살은 탈락하지 않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넉살과 던밀스관련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쇼미더머니6 넉살▲ 쇼미더머니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사실 넉살은 쇼미더머니6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기 때문에 탈락했다는 연관검색어나 관련 뉴스들은 믿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지방 인터넷뉴스와 여러 블로그들 사이에서 꾸준히 넉살의 쇼미더머니6 탈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이 사실이 단순 흥미를 끌기위한 낚시 기사인지, 어딘가에서 흘러나온 진실된 소식인지 분간이 가지 않고있습니다.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 쇼미더머니6 초반 탈락관련 소개부터 넉살의 이미지를 첨부해 넉살이 탈락하는 것이 아닌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mnet 인스타그램


어쩌면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 루머의 진원진가 쇼미더머니6를 제작한 Mnet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위에 보시는 사진에서도 불구덩이(탈락) 미션에서 탈락할 수도 있다는 사진에도 넉살의 사진을 넣어놨습니다. 그리고 저 위에 사진에서도 보셨듯이 1:1 배틀미션에서도 탈락자가 발생한다고 소개하며 넉살의 사진을 첨부해놓았습니다. 이런 사실로 봤을 때 어쩌면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관련 루머를 생성하는 진원지가 Mnet이 아닐까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넉살 탈락▲ 네이버 포털에서 쇼미더머니6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 최상단에 넉살 탈락이 검색됨


저런 이미지들을 보면서 넉살이 혹시 탈락한 것은 아닐까 상상하다보니, 연관검색어에도 오르고, 지역뉴스나 블로그에도 소개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여전히 넉살은 뛰어난 실력으로 강력한 우승후보임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까진 탈락에 대한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 자체가 변수도 많고, 운도 어느정도 작용하기 때문에 넉살이 우승할지는 끝까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 넉살이 속한 VMC의 공식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

카카오뱅크 입금방법에 대해서 아시나요? 기존 은행권들의 모바일뱅킹을 이용해보면 아시겠지만, 타행에 입금하려면 기본적으로 수수료가 들어어갑니다. 그 외에도 무슨 보안이 그리 까다로운지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해야지 입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이러한 복잡한 인증방법을 모두 없애도 간단히 타행에 이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인데요. 얼마나 간단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알아보기 전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과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인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에 입금하기

우선 위에 보시는 것처럼 카카오뱅크에 접속을 해줍니다. 제 현제 계좌에는 돈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다른 은행계좌에서 카카오뱅크로 입금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신기했던게 신한은행 앱에서 보시면 위에 사진에서 처럼 은행목록 하단에 카카오뱅크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라는 말이 어색한듯 신기합니다. 




그렇게 카카오뱅크로 입금을 완료하면 카카오톡으로 입금안내 카톡이 옵니다. 신한은행같은 경우도 알람앱을 따로 깔아야했는데,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으로 입출금 알람이 오니 참 간편합니다. 만원입금이 확인되었습니다.



2. 카카오뱅크 입금 방법 선택

카카오톡 알람을 보시면 위에 사진처럼 타행에서 입금되었다는 알람이 옵니다. 정말 간편하고 유용합니다. 이제 카카오뱅크 입금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 메인페이지에서 하단 '이체'를 눌러주시면 <카카오톡 친구에게> 보내거나 <계좌번호로 간편하게> 보내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정말 간편하게 카카오톡 친구에게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에게'를 클릭하면 첫 이용이기 때문에 간단한 안내글이 나옵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3. 입금친구와 이체금액 선택

저도 첫 카카오뱅크 입금이 처음이기 때문에 약관에 동의를 했습니다. 약관에 동의해주시면, 입금할 금액을 선택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만원단위로 입금금액을 설정해줍니다. 입금금액을 설정해주셨다면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바로 카카오톡 친구목록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 화면은 카카오톡을 써보신분이라면 간단히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카카오뱅크의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입금 친구목록을 보시면 친구의 실명이나 내가 저장한 이름이 아닌, 그 친구 자신이 설정한 이름이 나오기 때문에 자칫하면 다른사람에게 입금할 우려도 생깁니다. 이 부분의 친구목록이 실명으로 나왔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를 선택하면 받는사람의 실명이 나오기 때문에 큰 우려는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4. 입금(이체) 완료하기

입금할 대상을 선택하셨다면, 받는사람 실명과 보내는사람 이름을 확인합니다. 수정해 다른이름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여기에 메모까지 작성하시고 확인해주시면 진짜 이체를 하실건지 다시 한번 물어봅니다. 여기서 예를 눌러주면 이체가 완료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나오고, 카카오뱅크 입금이 완료됩니다.



5. 카카오뱅크 입금완료 알람확인

카카오뱅크의 장점 중 하나는 입금관련 알람이 잘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우선 카카오뱅크 앱에서 위와 같이 알람을 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도 카카오뱅크가 입출금에 대한 알람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중요한 또 한가지는 내가 입금한 친구와의 카톡에도 입금했다는 카톡이 날아갑니다. 그래서 그 친구와의 대화에 입금안내가 나오고, 제가 보낸 친구는 아직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었기에 돈을 받으라는 확인톡이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입금을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상대방이 돈을 받았다는 안내문구까지 알람으로 오게됩니다. 어떤가요? 정말 쉽지 않나요?



오늘은 제가 카카오뱅크 입금관련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기 위해 사진을 많이 첨부하여 길어보일수도 있는데, 한번 해보시면 카카오뱅크 입금이 정말 쉽다고 느끼실겁니다. 무엇보다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또 한번 개이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이제 카카오뱅크로 돈을 옮겨서 여기저기 입금관리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너무 간편해서요.


Posted by KAKA0

싱글와이프 출연예정인 남희석 부인 이경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이경민은 1975년생으로 1971년생인 남희석보다 4살어리며, 한국나이로는 현재 43살입니다. 남희석과 이경민은 2딸의 부모로 이름은 남보령 남하령입니다. 남희석 부인인 이경민은 현재 SBS의 새 예능 싱글와이프에 출연예정으로 8월 2일 11시에 방영예정입니다. 현재 싱글와이프에는 방송을 꿈꾸던 박명수 부인 한수민의 출연이 확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수민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남희석 부인 이경민▲ 남희석과 이경민 부부가 함께 찍은 사진 (출처=남희석 인스타그램)


남희석과 부인 이경민은 2008월 결혼했으며, 남희석은 이경민의 단아하고 예쁜외모뿐만 아니라, 높은 학력덕분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경민의 직업은 아시는 것처럼 치과의사로 현재 서울민치과 원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서울민치과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치과를 그만두고 1년간 쉬고 그림을 그리거나 여행을 다니며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둘의 결혼계기는 남희석이 아내 이경민의 단아한 외모를 보고 한눈에 반해 지인에게 이경민의 번호를 알아달라부탁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경민의 학력도 눈에 띄는데요. 



남희석부인 이경민은 서울대학교를 나왔으며, 특히 이경민 집안도 상당히 유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가 상업은행 지점장을 지냈다고 합니다.


싱글와이프▲ 남희석과 부인 이경민이 출연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


남희석 아내 이경민의 방송출연 욕심이 없었지만 방송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싱글와이프 PD의 외보를 보고 너무 잘생겨서 외모에 빠지게 되 싱글와이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인지 재미를 위해 한 이야기인지 알 수 없지만 SBS 새 예능프로그램인 싱글와이프의 피디는 나름 매력있는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첫 방송을 하게되는 SBS 새 예능프로인 싱글와이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운오리새끼' 과 비슷한 가족예능으로 비슷한 프로그램 속에 어떤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남희석과 남희석 부인 이경민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의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유리 (출처=SBS 공식 인스타그램)




남희석 인스타그램▲ 싱글와이프에 부인 이경민과 함께 출연중인 남희석 인스타그램


남희석 인스타▲ 싱글와이프에 출연중인 남희석과 이천희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 출연진 소개 남희석 이경민 이천희 외


Posted by KAKA0

쇼미더머니6 블랙나인 혹은 흑구는 이번 시즌에서 가장 해성같이 등장한 실력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쇼미더머니6에는 너무 유명한 래퍼들이 많이 출연해 이미 우승후보까지 정해질 정도이지만, 그 가운데 실력파 신예들의 등장도 반갑게 느껴집니다.


쇼미더머니6 흑구 블랙나인▲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 흑구 (사진=블랙나인 인스타그램)




사실 신예 중 가장 핫한 인물은 우원재로 그는 '사탄래퍼', '살인자'로 불리며 그만의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퍼 배틀미션에서 역시나 부족한 면을 보여주며, 초반의 기대에 비해 많이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쇼미더민6 흑구▲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 흑구 (사진=mnet 쇼미더머니6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6 랜덤 싸이퍼 배틀미션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 우원재에 비해 이번 미션에서도 여전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강력한 우승후보는 아니지만 강력한 래퍼임을 보여준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블랙나인 흑구입니다. 블랙나인의 랩은 정말 파이터와 같이 파워풀하게 귀에 쏙쏙 박히며 듣는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랩 시작하기 전에 하는 "흑구흑구 워~"라는 인트로만 들어도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예선에서도 블랙나인을 택한 강력한 우승후보 보이비에게 심사위원 최자가 "잘못 택한 것 같다"라고 말할 정도로 흑구는 현재 쇼미더머니6에 가장 인정받는 신예가 아닐까 합니다.


블랙나인 앨범▲ 2016년 블랙나인이 발표한 앨범 LORDKNOWS (사진=네이버뮤직 캡처)


하지만 생각보다 블랙나인에 대한 정보가 인터넷에 많지 않아, 과연 흑구의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우선 블랙나인이 사는 곳은 예선에서도 밝힌 것처럼 타이거JK가 살고 있는 경기도 의정부 입니다. 블랙나인의 원래 직업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2016년에 컨트릭스를 추모하는 앨범을 낸 것으로 봐서는 랩퍼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블랙나인▲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 흑구 (사진=블랙나인 인스타그램)


블랙나인 나이와 같은 프로필은 생각보다 찾아보기 힘들었는데요. 우선 예선전에서 86년생인 보이비에게 형이라고 한 점으로 봤을땐 32살보다 어린 20대 정도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블랙나인의 나이는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그는 자신의 친구가 알바비를 전부 폐지줍는 노인과 노숙자를 위해 기부했다는 기사를 캡쳐해 올려놓았는데요.


블랙나인 나이▲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 흑구나이가 27살인 것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사진 (사진=블랙나인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보면 이 청년의 나이가 27살로 나와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블랙나인 흑구의 나이는 27살이 확실해보입니다. 이 기사에는 이 친구의 실명과 함께 경기도 의정부에 산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걸로 봐선 그의 어릴적부터 친한 동네친구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블랙나인 흑구 여자친구▲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 흑구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사진(사진=블랙나인 인스타그램)


또 블랙나인은 인스타를 통해 그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어성의 사진도 올려놓았습니다. 하트와 함께 사진을 올려놓은 것으로 봐서는 여자친구인 것이 확실해 보이는데, 역시 랩퍼의 여자친구 답게 굉장한 미모의 여성입니다. 



이상 쇼미더머니6에 출연중인 블랙나인 흑구 나이 인스타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파워풀한 랩을 좋아해서 블랙나인을 응원하고 있는데, 그가 쇼미더머니6에서 높은 곳까지 올라가 인지도를 많이 쌓아 좋고 유명한 래퍼로 더욱 성장하길 응원해봅니다.


흑구 여자친구▲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 흑구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사진(사진=블랙나인 인스타그램)


블랙나인 인스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랙나인이 SNS 사칭주의 당부 글(사진=블랙나인 인스타그램)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