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탈모 모발이식 이전에 어땟길래 이런 연관검색어가 뜨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남궁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가 모발이식, 성형전, 남궁민 탈모 입니다. 남궁민은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를 나왔습니다. 남궁민 나이는 1978년생으로 한국나이로 40살입니다. 사실 남궁민은 잘생긴 외모에 비해 연기자로서의 인지도가 높아진 시기를 그리 오래되지 않았는데요.


남궁민 탈모


남궁민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고작 2~3년 된 것 같습니다. 미녀공심이 안단태를 시작으로 김과정에서 정점을 찍은 것 같습니다. 



남궁민의 그동안 수상내역만 보더라도 그가 최근 인지도가 높아졌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데요. 2005년 KBS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이후 받은 상이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뉴스타상입니다. 데뷔 10년이 넘어가는데 올해의 뉴스타상이라니 아이러니합니다.


남궁민 모발이식


남궁민 탈모 관련해서는 사실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남궁민은 다른 배우들과 달리 심한 M자 머리 사진이 남아있지도 않을뿐더러, 군대 사진의 이마도 현재의 이마와 똑같아 보입니다.





남궁민 탈모


하지만 남궁민이 출연한 비열한 거리 시기즈음의 사진을 보면 풍성한 옆머리에 비해 앞머리가 많이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시가 2006년으로 남궁민 나이 약 30대 초반정도로 예상되는데요. 그즈음 남궁민 탈모가 진행되었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남궁민 탈모


현재는 그 시기때보다 앞머리 머리 숱이 많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올림머리도 자연스럽게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한 진실은 알 수 없지만, 탈모가 있어 모발이식을 하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