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이체 이용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사실은 이제는 말하기도 입이 아플정도입니다. 가입자가 기존 금융회사의 규모를 위협하는 것은 물론이고, 최근에는 카카오뱅크의 흑자가 예상되면서 카카오그룹의 핵심 수익원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음을 인수할 정도로 적지 않은 규모의 카카오의 카카오뱅크는 당장의 수익의 기대는 힘들지 모르지만, 2년 안에 흑자가 전환되, 2018년 3분기 정도부터는 흑자가 될 것이라니 대단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시간▲ 카카오뱅크 이체 이용시간 외에도 대부분의 서비스가 24시간 자유로운 인터넷은행으로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카카오뱅크의 인기 비결은 너무도 많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카오뱅크 장점은 이용시간이 매우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사실 기존 은행권들은 23시30분정도부터 자정까지는 인터넷 뱅킹이 막히는 경우가 허다했다는 것은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잘 아실겁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는 이체 및 조회 등이 24시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




카카오뱅크 예금/적금에 대한 서비스 중에서 각종 조회, 신규, 해지 등의 이용시간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이체도 24시간 가능합니다. 간편이체부터, 즉시이체, 예약이체까지 24시간 가능한데요. 이러한 이체 서비스가 카카오뱅크끼리만 가능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가질실 수도 있겠지만, 타행, 당행 모두 24시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시간


여기에 자동이체 등록 및 해지 등과 같은 서비스도 24시간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신청/ 연장과 같은 서비스는 매일 오전 06:00 ~ 23:00까지만 가능하니 카카오뱅크 이체 외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