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9.29 정다래 나이 인스타 키 몸매 알아보기

정다래 나이 인스타 몸매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다래는 수영 국가대표 출신으로 현재는 은퇴 후 수영교실과 연예계 생활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정다래하면 유명한 것이 수영 얼짱입니다.


정다래는 얼굴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수영 실력도 뛰어나 1998년 방콕에서 열린 아시안게임에서 조희연 선수가 여자 접영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후 12년 만인 2010년 제 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수영 평영 2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하지만 2015년 1월 공식적인 은퇴를 선언한 이후 현재는 지도자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영선수 시절만해도 얼짱 정다래는 귀여운 이미지로 화제를 모았었지만, 수영선수를 은퇴한 뒤 정다래는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180도 변신했습니다.


정다래 나이


현재 연기자에 데뷔해도 될 만큼 더욱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분위기가 남달라져 오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정다래 나이 1991년 12월 생으로 한국나이로 27세이고, 만으로 25세입니다. 정다래 나이 27살에 벌써 국가대표로 금메달을 획득한 이후 은퇴와 함께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정다래 몸매


최근 추성훈, 김동현, 강경호, 정대세 등 스포츠스타들이 소속되어 있는 본부이엔티와 계약을 맺으며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정다래의 지금의 분위기라면 연기자를 해도 충분히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당연히 노력에 의한 연기력이 뒷 받침 된다면 말이죠.


정다래 몸매


정다래 인스타





정다래 인스타 나이


정다래 키는 173cm로 매우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다래 인스타를 구경해보면 수영 선수 출신답게 수영복 입은 사진이 매우 많은데요. 큰 키로 인해 수영복 사진들도 매우 시원 시원하면서 모델 포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다래 인스타에는 최근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을 홍보하는 사진도 매우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정다래 키


정다래 나이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는 같은 소속사인 추성훈도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 추성훈은 아시는 것처럼 정글의 법칙 초대 멤버이면서, 거의 정글의 법칙에선 가족 같은 존재로 정다래와 함께 출연해 벌써부터 꿀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다래 인스타


정다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eong.darae/ 이곳입니다. 


정다래


정다래 나이


정다래 학력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이고, 고향은 여수 출신입니다. 여수출신답게 2010년 여수세계 박람회때도 홍보대사를 맡아 지역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습니다.


정다래 소속사


정다래는 아직까지 방송인으로서는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지 않지만, 최근 추성훈 소속사 연예인들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지원해주는 것으로 봐서 앞으로 정다래도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다래는 예전 인터뷰에서 조금 엉뚱하면서 귀여운듯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 앞으로 방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