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나이 키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tvN 드라마 청춘시대2를 통해 여자 신동엽이라고 불리며 특유의 비글미로 수많은 남여팬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박은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청춘시대2에서 박은빈이 연기하는 송지원이라는 캐릭터는 물론이고, 박은빈 패션인 반다나와 로브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은빈 키▲ 청춘시대2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은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모자를 쓴 사진을 올리고 있다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은 청춘시대2에서 가장 매력적인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청춘시대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청춘시대 출연하는 김민석, 최아라에 대한 지난 포스팅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박은빈 키▲ 박은빈은 아역출신으로 벌써 경력 20년차 배우로 최근 청춘시대2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은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로 데뷔한 아역출신 배우입니다. 사실 박은빈이 처음 주목을 받은 것은 CF속 모습이였는데요. 삼성생명 CF에서 부끄러워하는 풋풋한 소녀의 표정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하며 박은빈 레전드 짤이라는 이름이 붙은 인터뷰 영상이 인터넷에 퍼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은빈 CF▲ 박은빈이 주목을 받은 상섬생명 CF에서 부끄러움 많은 풋풋한소녀역으로 많은 이들에게 기억되고 있다


박은빈 나이▲ 배우 박은빈의 또 하나의 레전드 사진인 그것이 알고싶다에 출연해 인터뷰하는 모습


박은빈은 데뷔가 빠르기 때문에 실제보다 나이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박은빈 나이는 1992년생으로 한국나이로 26살입니다. 박은빈 나이 26살에 비해 4살에 데뷔해 수많은 드라마 경력이 있는데요. 그 중 유승호와 아역시절부터 많은 연기를 하며 인연이 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승호가 나이에 비해 연기 경력이 많은 것처럼 반은빈도 26살의 나이에 비해 벌써 20년이라는 연기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빈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많지 않지만, 현재 올라온 사진은 출연중인 청춘시대2에 관련된 사진이다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의 키는 163cm에 43kg으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43kg 이라는 심하게 마른 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은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사진이 올라와 있진 않지만, 현재 핫한 인기에 어울리지 않게 3만이 조금 안되는 팔로워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박은빈 키


반은빈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촬영중인 청춘시대2 송지원에 대한 사진이 많은데요. 송지원이 자주하는 반다나에 로브를 한 러블리한 사진들이 많습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해드리겠습니다.



박은빈 나이▲ 박은빈의 아역시절 모습이 제일 맣이 남아있는 박은빈 인스타그램 속 사진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청춘시대2 박은빈▲ 청춘시대2 방송 홍보를 위해 박은빈이 VLIVE 방송을 하기 위해 홍보하고 있다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나이▲ 청춘시대2 박은빈과 분위기가 다른 흑백사진 박은빈


Posted by KAKA0

배우 서영주가 란제리 소녀시대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서영주는 배동문역을 맡으며 뿔테안경에 까까머리를 한 모범생으로 변신했는데요. 이 배역이 처음에 B1A4 산들에게 갔었지만, 산들이 고사하면서 서영주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서영주 키▲ 란제리 소녀시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서영주가 란제리 소녀시대의 뿔테안경의 모범생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 보여주고 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현재 서영주는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인공 보나(이정희 역)를 짝사랑하는 순정파로 열연중인데요. 란제리 소녀시대는 현재 4.3% 시청률로 괜찮은 시작을 했다는 평가와 함께 대부분의 연기자들이 20대 초반의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영주 란제리 소녀시대▲ 란제리 소녀시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서영주가 란제리 소녀시대의 뿔테안경의 모범생 모습으로 변신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나 인문관계도 및 소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영주는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인데요. 현재 화인컷(AOF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서영주 나이는 1998년생으로 한국나이로 20살입니다.


서영주 인스타그램▲ 배우 서영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과 드라마에 대한 사진을 올리고 있다(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하지만 생일이 2월 16일로 빠른생으로 학년은 1학년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우 서영주는 서울생으로 현재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영락없는 대구 모범생같이 보이지만, 안경을 벗은 모습을 세련된 훈남입니다.




란제리 소녀시대를 통해 이름을 알라고 있는 서영주는 조금 마른체형이지만, 훤칠한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서영주 키는 181cm로 방송에서 보이는 그대로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영주 키▲ 란제리 소녀시대의 뿔테 모범생이 아닌 훈남 서영주 키는 181cm로 훤칠한 키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서영주는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연극에 출연하였는데요. 그 중에 가장 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영화배우 이정현과 함께 출연한 <범죄소년>입니다. 2012년에 개봉해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진 못했지만, 서영주 개인으로는 2012년 도쿄국제영화제와 씨네마닐라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서영주가 출연하는 란제리 소녀시대 개별 포스터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서영주 인스타그램은 아직 큰 인기를 끌지 못한 덕분인지 많은 팔로워수를 자랑하지 않습니다. 현재 약 1000명이 팔로워하고 있으며, 현재 출연하거나 출연했던 연극, 드라마 관련 홍보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서영주 인스타 사진만보더라도 그가 현재 연극과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서영주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입니다.








Posted by KAKA0

황혜영 키 쇼핑몰 매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황혜영은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SBS 싱글와이프 황혜영편은 황혜영이 친구들과 오키나와로 떠난 모습을 그릴 예정입니다. 황혜영 친구들은 특유의 빙구스러우면서 밝은 모습을 보여주며 벌써부터 빙구시스터즈라는 별명이 붙으며 큰 웃음이 예상되는 상황인데요. 





황혜영 빙구시스터즈▲ SBS 싱글와이프에 출연한 황혜영은 친구들과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났다. 친구들과 빙구미로 인해 빙구시스터즈라는 별명이 붙은 상태이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이번주 싱글와이프를 통해 황혜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 밖에 싱글와이프에 함께 출연한 황혜영 남편 김경록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김경록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황혜영 남편 김경록▲ 황혜영 남편 김경록은 현재 정당인으로 SBS 싱글와이프에 함께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황혜영하면 떠오르는 수식어가 쇼핑몰대표이자, 100억대 매출의 CEO 인데요. 황혜영 쇼핑몰 이름은 아마이(amai)로 현재까지도 쇼핑몰 CEO 및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혜영 쇼핑몰은 연매출 100억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도 100억대 이상의 매출을 유지하는 것은 아니고요. 아닙니다.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이 홈쇼핑채널에 출연해 판매한 제품을 매진시키며, 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한 때 100억대를 돌파한 것이고, 현재도 100억대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100억이라는 금액을 일매출로 나누면 약 2,7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나오기 때문에 대단하다 할 수 있습니다.


황혜영 키▲ 황혜영 쇼핑몰은 한 때 100억대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황혜영이 직접 CEO와 모델을 겸하고 있다 (출처=황혜영 인스타그램)


현재 황혜영 쇼핑몰 매출은 100억에는 못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흔히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 없다는 것처럼 황혜영 쇼핑몰은 충분히 높은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이 소소한 일상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소통하고 있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황혜영이 쇼핑몰로 성공한 것이 놀라운 이유는 또 하나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그녀의 작은키 입니다. 그녀는 투투로 데뷔한 시절부터 작은 키로 유명했는데요. 대부분의 여성의류 쇼핑몰 모델을 보면 마른몸에 큰키를 갖고 있는 것에 비해 황혜영은 작은 키로도 멋스러운 옷맵시를 유지해 쇼핑몰로도 크게 성공했는데요.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이 원단을 고르며 쇼핑몰 CEO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다 (사진=황혜영 인스타그램)


황혜영 키는 네이버 프로필에 나오진 않지만, 16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160cm로 적는 경우 160cm가 안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황혜영 키 160cm가 조금 안되는 150cm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작은키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잘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황혜영이 쇼핑몰로 성공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Posted by KAKA0

강릉 여고생이 무면허로 자신의 어머니 차량을 운전했다가 20대 가장이 사고로 숨지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사건은 지난 9월 10일 새벽 2시 강원도 강릉에서 일어났는데요. 무면허인 18세 여고생 A씨는 친구들과 자신의 어머니의 차량인 비스토를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추돌했는데요.





강릉 여고생 무면허 교통사고 정리

강릉 여고생 무면허 교통사고가 무엇보다 안타까운 것은 이 사고로 무고한 24살 가장이 숨졌다는 건데요. 24세 가장은 현재 6개월된 아이의 가장으로 새벽에 퀵 서비스 업무를 마치고 자택으로 귀가하던 중 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현재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퍼지며, 뉴스에도 방영되었는데요. 보배드림이라는 커뮤니티에 이 글이 최초로 올라온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 곳에 올라온 글을 참고해 사건을 정리해보면 가해차량엔 운전자를 포함해 5명이 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고가 난 이후 자기네 과실이 덜 나오게 머리를 쓰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 여중생 폭행사건부터 여고생 사고까지(당연히 남학생 사건도 많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남녀 차별의 목적으로 지칭하는 것은 아닙니다) 점점 안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해 여고생들의 해명

현재 숨진 가장의 친구가 인터넷에 진실을 알려달라며 올린 글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강릉 여고생 무면허 여고생들에게 술냄새가 느껴졌다는 문자도 공개되어 무면허와 함께 음주까지 큰 비난의 여론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음주 사실은 아직 사실여부가 확인이 안되고 있기 때문에 정확히 말할 순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대해 가해 여고생들은 친구로 보이는 여고생의 해명글이 인터넷에 올라왔는데요. 이 글에 따르면, 자신의 친구들은 음주운전도 하지 않았고, 무면허이지만 제대로 운전을 하고 있었는데, 오토바이가 과속해 와서 자신의 조수석을 박아 사망했다고 남겼습니다.



의문이 생기는 해명글

이 글 자체가 말도 안돼 보이고, 미성년자가 무면허로 운전해 놓고 끝까지 변명하는 걸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무면허라는 여고생이 상황에 대한 설명을 할 때 나오는 용어들이 누군가에 의해서 도움받은 내용이지 않는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깜빡이를 키고 직진차가 우선'이라는 말에서, 사실 면허를 따지 않은 여고생이 직진차 우선이라는 용어를 알 수도 있지만, 이러한 실과 교통법규를 알지 못할 가능성이 크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해명에서도 오토바이 운전자가 헬맷을 쓰지 않았고, 자신들은 응급처치와 최대한 최선을 다했지만, 그분이 잘못해 죽었다라는 뉘앙스의 글을 쓴 점도 

Posted by KAKA0

이미 지난 화제이지만, 최영미 시인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건을 접하셨겠지만, 다시한번 짧게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최영미 논란 사건 정리

최영미 시인은 집주인에게서 월세 계약이 만기되어 집을 비워달란 문자를 받고, 서교동의 모 호텔측에 1년간 방을 하나 달라고 합니다. 여기에 한가지 제안이라고 하면서 호텔 홍보대사가 되겠다는 겁니다. 그리고 후미에 이 것이 장난이 아니라 진지한 제안임을 밝히며 논란은 시작됩니다.



최영미 논란이 시작된 것은 그녀가 자신이 호텔측에 보냈다는 메일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였고, 또한 호텔측에 요구한 사항이 과하다는 지적때문입니다. 그냥 호텔이 아닌 특급호텔임은 물론이고, 수영장도 있었음 좋겠다고 하는 장난이 아닌 진지한 제안이라면서 조금 무리해 보이는 부탁을 하면서 입니다.





이 논란의 최영미 페이스북 글은 순식간에 인터넷에 퍼날라졌고, 최영미 시인측은 자신이 쓴 글에 대한 비난이 인터넷에 오르는 것도 모르고 있다 친구에게 연락을 받고 알았다고 합니다. 논란이 커지자 최영미 시인측에서 해영자료를 올리며, 공짜로 방을 달라고 하지 않았고, 제안을 했다며 메일 사진을 올렸는데, 오히려 답장이라고 찍은 사진의 글엔 오히려 흡연자이기 때문에 창문이 딸린 큰 트윈을 달라고 요구 하며 첫 글과는 다르게 약간의 장난끼도 있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유명 시인이지만, 근로장려금 대상

최영미 시인이 이러한 일을 벌인 것의 시작은 그녀가 유명 시인임에도 불구하고 소득이 적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문학쪽에 인물을 잘 모르기 때문에 최영미 시인이 얼마나 유명한 사람인지 모르지만, 이러한 논란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분명 무명의 시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모 뉴스에 따르면 1994년 최영미 시인이 출간한 '서른, 잔치는 끝났다'라는 작품이 그 해 50만부가 팔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수입은 크지 않았다고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조사결과 2015년 연간 문인 평균 수입은 214만원이라고 할 정도로 적다고 합니다. 214만원이면 직장인 평균 월급정도가 되는 것인데 정말 적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이다 보니 최영미 시인은 월세집에서도 나가야 할 상황에 처해졌고, 이러한 상황을 도로시 파커라는 작가가 호텔에서 1년간 생활했던 것과 같이 풀고 싶어 이러한 일을 벌였다고 했습니다.




비난이 마땅하다?

현재 최영미 시인에 대한 비난에 대해서 인터넷에선 찬반여론이 뜨겁습니다. 최영미 시인 개인적인 SNS의 글인데, 사적인 공간의 글을 가지고 욕먹을 이유가 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SNS는 언젠가부터 사적인 공간이 아닌 공적인 공간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지난 사건만 보더라도 한 대학교에서 SNS 채팅방을 통해 여학생에 대해 음담패설을 나눈 것에 대해 처벌 받은 것만 보더라도, SNS 자체가 개인적인 공간이 아닌 공적인 공간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법원은 이러한 사건에 대해 유출가능성(전파성)으로 인해 공연성이 인정된다며 처벌이 당연하다는 입장이였는데요.


이러한 측면에서 최영미 시인의 SNS는 이미 공연성이 인정된다고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그녀의 의견에 대한 반대 비난도 마땅히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습니다. 

Posted by KAKA0

배우서현진이 또 오해영이후 사랑의 온도라는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사랑의 온도는 9월 11일 SBS를 통해 방영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서현진의 신작 드라마라니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서현진은 최근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드라마와 영화를 다양하게 오가며 연기의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서현진 나이


서현진을 처음 봤을 땐 주연배우치고 조금 평범한게 아닌가 생각했었습니다. 최근 드라마 주연하시는 분들의 인상이나 화장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서현진은 그에비해 조금 밋밋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언젠가부터 서현진의 그런 모습이 오히려 자연스러울뿐만 아니라, 정말 내 주변에 있는 사람을 연기하는 것만 같아 오히려 더 크게 공감가는 인물로 그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현진 키




서현진이 SM 출신의 그룹 밀크출신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밀크 메인보컬로 활약을 했었는데요. 서현진은 밀크라는 그룹을 통해 2001년에 데뷔하며 벌써 연예계 데뷔가 16년이 되었습니다. 그런 덕분에 서현진의 나이가 많으실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현진 피부


서현진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33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서현진하면 뽀얀피부와 잡티 하나 없는 얼굴을 가지고 있어 수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특히 tvN 또 오해영에서 클로즈업으로 우는 장면이 많이 나왔는데, 클로즈업에서도 무결점 피부를 과시한 적이 있었죠.


서현진 나이


특히 서현진의 매력으로 꼽히는 것은 아담한 체형으로 꼽히는데요. 서현진은 160초반대 키로 보이지만 사실 그동안 상대역으로 출연했던 남자 배우들의 키가 커서 그렇게 보였을뿐이지, 서현진 키는 166~168정도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큰키라 놀랐습니다. 서현진 키가 매우 작아 아담한 매력이 있다 생각했는데 취소해야겠네요.


서현진 키


언젠가부터 믿고보는 서현진이라, 사랑의 온도도 믿고 보는 시청자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사랑의 온도에서는 29살의 현실적인 드라마 작가 지망생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티저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뿔테안경을 끼고 나온 모습이 벌써 글쟁이가 되신 것 같은데. 기대하겠습니다.


서현진 드라마





서현진 사랑의 온도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