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서주원 여친 인스타 관련해 인터넷이 떠들썩합니다. <하트시그널>은 채널A의 예능프로이긴 하지만, 연애를 전제로 8명의 남녀가 한 집에 살아가며 서로가 좋아하는 마음의 시그널을 엿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12부작으로 현재 9화까지 방영되어 3회분이 남은 상황입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호감 있는 출연자 이성에 대한 마음을 알아보기 위하다보니 당연히 출연자들은 애인이 없는 솔로입니다. 아니 그럴 것 입니다. 하지만 방송 초기부터 서주원 여친 논란이 끈임없이 지적되어 왔습니다.




서주원 여친 인스타▲ 하트시그널 방송 초기부터 여친 인스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서주원 (사진=서주원 인스타그램)


서주원은 여자친구가 있는데 방송에 왜 나갔는지 모르겠다며, 자신의 레이싱팀과 서주원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나간 것 같다는 태클이 인터넷을 통해 많이 퍼져 나갔습니다. 사실 하트시그널에 서로 매력이 다른 4명의 남자가 출연하고 있지만, 외모부터 성격, 집안까지 가장 인기를 끄는 출연자가 서주원이다보니 초반부터 그를 향한 애정과 비난이 난무했던 것 같습니다. 서주원 집안 및 배윤경과 데이트에 끌고나온 슈퍼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주원 배윤경▲ 하트시그널 방송 초기부터 여친 인스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서주원과 배윤경 (사진=하트시그널 방송 캡처)


사실 서주원 여친 인스타 관련해서 최초로 지적된 곳은 국내 대형 커뮤니티 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D로 시작하는 커뮤니티인데, 최초에 서주원은 인스타에 서주원 여친으로 의심되는 일반인 여성과 찍은 사진이 올라오며 시작되었습니다. 


서주원 여친▲ 서주원 여친 인스타 관련 글이 올라왔던 것으로 추측되는 D커뮤니티 글들 (출처 = 네이버 검색)


대형 커뮤니티 특성상 일반인 여성의 신상을 털기 시작하며, 솔로가 아닌 서주원의 하트시그널 하차를 이야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하트시그널 자체가 이미 제작이 완료 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하차가 큰 의미가 없었지요.


서주원 인스타▲ 하트시그널 방송 초기부터 여친 인스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서주원의 인스타 사진 (사진=서주원 인스타그램)


여튼 D 커뮤니티에 서주원 여친 인스타에 대해 신상을 털었지만, 확실한 증거를 확보하진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은 하나의 해프닝으로 여자친구로 의심되는 사람의 신상만 턴 꼴이 되었습니다. 


서주원 여친 인스타▲ 서주원 여친 인스타 관련 글이 올라왔던 것으로 추측되는 D커뮤니티 글은 현재 접근이 제한되어 있다 (출처 = 네이버 검색)


현재 서주원 여친 인스타로 검색해보면 관련 커뮤니티 글들의 흔적이 남아있는데요. 하나씩 클릭해보면 모두 현재 열람이 불가능한 상태로 변경되어있습니다. 열람 불가이유로 운영원칙 위반으로 적시되어 있는 것으로 봐선 근거 없는 사실 유포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 아닐지 추측해봅니다.





서주원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방송 초기부터 여친 인스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서주원이 하트시그널 본방사수 인증샷 (사진=서주원 인스타그램)


결국 서주원 여친 인스타관련해서 해프닝이였고, 서주원 자신도 인스타를 통해 하트시그널 한편 한편 본상사수 인증을하며 하트시그널에 대한 애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서주원이 방송 중간에 자신이 비난받을 것을 알고도 여자친구를 공개한다는 것이 말도 안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서주원▲ 하트시그널 방송 초기부터 여친 인스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서주원과 배윤경이 끓여준 백숙 (사진=서주원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은 총 3회가 남아있는 가운데, 서주원은 레이싱 훈련을 위해 10화에서 마지막 모습을 보여주며 시그널하우스를 떠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자신이 한 여성을 선택해 레이싱카에 태웠는데요. 과연 서주원이 선택한 여성이 배윤경일지, 서지혜일지 궁금해 미치겠습니다.

Posted by KAKA0

가수 미나와 류필립이 비디오스타에 나와 화제를 모으고있습니다. 2002년 월드컵 가수로 유명한 미나와 17세 연하의 남자친구 류필립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들의 연애 스토리부터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주었습니다. 류필립 나이는 1989년 생으로 한국나이로 29살입니다. 직업은 가수로 소리얼이라는 그룹에 속해 2014년도에 데뷔하였지만, 큰 인기를 끌지 못해 현재는 가수 미나의 17세 연하의 남자친구로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가수 미나의 나이는 프로필상에 밝히고 있지 않지만, 류필립과 17살 차이인 것을 밝혀 현재 한국나이로 46살 인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2002년 월드컵 당시 30대의 나이를 속여 논란이 있었고, 그 후 15년이 지났으니 46세가 맞을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46세의 외모에 비하면 미나는 굉장히 동안으로 보여집니다.





류필립과 미나는 17세라는 나이차이를 무색하게 할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류필립이 군대에 있는 동안에 고무신을 거꾸로 신지 않고, 옆에서 묵묵히 지켜준 미나였기에 둘의 모습이 더 이뻐보였습니다. 특히 미나는 류필립의 어머니와 9살 차이가 난다고 하여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류필립의 어머니는 KBS 슈퍼탤런트 2기로 박정철과 동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필립의 어머니는 아들이 나이 차이 많이나는 연상의 여자와 연애하는 것에 대해 오히려 상처받지 않고 사귀라며 응원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어머니는 미나가 적지 않은 나이에도 당당하게 자신의 일을하는 모습이 멋있어보여 같은 여자로서 더욱 응원하고 좋게 보게되었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류필립의 어머니는 미나를 보자마자 아들이 좋아할만한 여자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아들이 평소 "여자는 가슴이지~"라고 말했다고 전하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둘의 연애와 관련해 류필립이 좋지 못한 의도로 만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좋지 못한 시선이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둘은 더 힘들었을 것 같은데, <비디오스타>를 통해 둘의 모습을 보니 이쁘게 잘 만나는 것 같아 응원해주고 싶었습니다. 





군대 제대 후 아직까지 큰 활동을 보여주지 못하는 류필립군은 현재 미나와 연기학원을 다니고 있다고해 연기자로 변신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추측도 됩니다. 류필립은 큰 눈에 호감형 외모를 갖고 있기 때문에 연기력만 뒷받침 된다면 충분히 연기자로서도 가능성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Posted by KAKA0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대표가 한수민씨라는 사실 아셨나요? 박명수의 아내로 더 유명한 한수민씨는 최근 싱글와이프에 출연하면서 더욱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한수민씨는 박명수와 결혼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인물입니다. 당시만 해도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지 않았던 박명수를 만나 결혼할 것으로 알려진 박명수의 여자친구가 고려대를 나온 미모의 의사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한수민에 대한 궁금증은 매우 컷습니다. 싱글와이프 한수민의 나이, 학력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알려진대로 해바라기의원 원장과 동시에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대표를 역임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방송까지 시작하게 되면서 병원 원장, 화장품회사 대표, 방송인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수민의 여러 직업 중 그녀가 대표로 있는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한수민이 2016년 설립한 회사로 같은 해 <FOREVERSKIN> 브랜드를 런칭하며,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한수민은 2007년부터 해바라기 피부의원을 설립하여 10여년에 가까이 운영해오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를 설립하였다고 이야기합니다. 2017년이 되어서는 연어 마스크팩 4종을 시작으로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제작하며, 본격적인 사업확장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김기수의 화장관련 인터넷 방송에 나와서 홍보까지하며, 활발한 홍보를 펼치고 있습니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강남구 신사동 삼원빌딩에 위치하고 있고, 여기까지가 한수민과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의 알려진 사실입니다.



◆ 한수민 쇼핑몰을 위해 방송 출연?

하지만, 이러한 사실 외에 한수민이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를 위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방송가에선 유명 연예인들의 가족들이 목적을 가지고 방송에 출연하면서 '방송 대물림'이란 용어까지 등장하며, 이러한 현상을 비판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 '방송 대물림'의 가장 대표적인 예라고 생각되는 사건이 조재현씨의 딸인 조혜정씨가 방송에 출연한 이후,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연기력에도 여러 배역의 주연, 조연급으로 출연했던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목적을 가지고 방송에 출연하는 유명 연예인들의 가족에 대해 불편해 하는 목소리가 늘어나는 가운데, 박명수 부인 한수민이 싱글와이프에 출연하는 것이 화장품 회사를 알리기 위한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의 목소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본격적으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는 시기와 잘 맞추어 방송 출연하는 것이 '방송 대물림'에 의한 사업 홍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아직까진 싱글와이프에서 한수민의 출연에 대한 반응은 나쁘지 않은 가운데, 순수한 방송에 대한 호기심의 출연일지,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의 홍보를 위한 출연일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명연예인들의 가족들의 목적을 위한 출연이 지속적인 문제로 지적된 가운데, 방송가에서도 가족예능이 아닌 새로운 예능을 많이 선보여 이러한 논란을 잠재울 필요성은 확실히 있어보입니다.







Posted by KAK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