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서희 집 집안 금수저 알아보기

category 이슈 2017.09.26 01:54

한서희 집 집안 금수저

한서희 집 차 마약 논란이 뜨겁습니다. 최근 마약 논란으로 시끄러운 한서희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터넷을 또 한번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그 중 가장 뜨거운 것은 탑과의 교제 사실과 한서희 집, 금수저 집안이었습니다.





한서희 집안


한서희는 자신이 패미니스트이면서 관종이라고 밝히면서 피는 자신의 이름을 수 없이 검색한다고 말했습니다. 한서희는 자신은 하고 싶은 말을 다해야하는 성격이라며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수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특히 내년 1월에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 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최초로 마약 출신 여자 아이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한서희


한서희 집 집안

한서희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무엇보다 뜨거웠던 것은 한서희가 공개한 자신의 집이였습니다. 한서희가 공개한 집을 엇핏 보더라도 고급 스피커 (300만원대)는 물론이고 한강이 보이는 집으로 인터넷 수사대에 의하면 이 집은 서울숲 트리마제 38평대 아파트인듯 한 것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한서희 집





한서희 스피커


서울숲 트리마제는 한강이 한눈에 펼쳐져 보이기 때문에 가격도 만만치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서희 집의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서울숲 트리마제 38평대 아파트 평균 가격이 약 13억정도한다고 합니다.


한서희 아파트


한서희 집안


한서희 집에 따른 한서희 집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서희 집안은 사학재단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서희 어머니가 여주제일고 교감이고, 외할아버지가 이 학교 이사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덕분에 한서희도 여주제일고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한서희 위탄


한서희 금수저


한서희 탑


한서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백만원대 지갑을 공개하면서 이건 샤넬아니고, 명품 아니라고 이야기하며 금주서 집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논란에 중심이 된 한서희는 현재 이 상황을 즐기는 듯 많은 관심을 받아 잠도 못자고 행복해 하는 듯한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서희 집안


한서희 마약


과연 한서희가 내년 1월에 걸그룹으로 데뷔를 할 수 있을지와 페미니스트를 공개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지지와 함께 남성들의 공격을 당하게 될 지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