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스티커 수령후기에요. 카카오뱅크가 인기를 끌면서 최근엔 체크카드도 품절이라고 들었네요. 그래서 몇 몇 체크카드를 만들려면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카카오뱅크이네요. 저는 카카오뱅크 서비스가 시작되고 2일만에 체크카드를 만들어서 조금 빨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수령했습니다. 덕분에 지금도 잘 쓰고 있는데요. 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기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렸지만, 현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물론이고 추가상품으로 배송되는 스티커도 모두 품절이라 배송이 늦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먼저 수령하고 나중에 스티커를 보내준다는 안내문자를 받았는데요. 드디어 아래와 같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스티커가 왔습니다.







역시 카카오뱅크답게 스티커 봉투도 노란색으로 센스있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봉투에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신청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안내문구와 함께 환영 감사선물이라고 적혀있네요. 카카오 기업에서 이 노란색을 사용한 것은 정말 신의 한수라 생각될 정도로 깔끔함 그 자체라 생각됩니다.






쨘! 어떠신가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하나하나 너무 귀엽죠? 딱 5개만 들어있어 사용하기 너무 아까울 정도랍니다. 


저는 위에 보이는 녹색 캐릭터인 콘 체크카드를 신청했는데요. 콘의 시크한 저 자테가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답게 뒷면도 참 센스있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에 관련해선 안내책자가 따로 배송되긴 하지만, 이렇게 스티커 뒷면에도 인쇄해주니 한 번 더 보고 숙지하게 되네요. 역시 다양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입니다.




이번 스티커에서 제일 귀여움을 담당하는 것은 역시나 무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스티커는 정말 특별한 곳에 사용하리라 다짐해봅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시티커 수령후기입니다. 아직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서둘러 신청해 저와 같은 스티커도 받아보아요.

Posted by KAKA0